단 4회 남겨둔 ‘THE K2’!
상태바
단 4회 남겨둔 ‘THE K2’!
  • 동북일보 안인철 기자
  • 승인 2016.11.04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작진 “13화, 지창욱이 꺼내든 반전카드로 새로운 국면 맞는다 거대 음모, 수면 위로 드러날 것” 역동적 전개 예고

tvN금토드라마 보디가드 액션 ‘THE K2’ 오늘(4일, 금) 저녁 8시 방송 / 사진제공 : tvN

지난 주 방송에서 임윤아(고안나 역)는 자신의 친모인 손태영(엄혜린 역)의 죽음에 관한 진실을 밝히기 위해, 이정진(최성원 역)은 JB그룹을 온전히 장악하기 위해 손을 잡고 송윤아(최유진 역)를 압박하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수세에 몰린 송윤아는 자진 출두를 결정하고 경찰서로 향하던 중 언론을 향해 “안나는 제가 가슴으로 낳은 자식입니다. 안나는 제 남편 장세준(조성하 분) 의원의 친딸입니다”라고 밝혀 지켜보던 모든 사람들을 ‘멘붕’에 빠뜨렸다.

제작진에 따르면 오늘 방송되는 13화에서는 지창욱이 반전 카드를 꺼내 들며 스토리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할 전망이다.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 지창욱은 감춰져 있던 거대 규모의 비리 사건에 대한 실마리를 찾게 되고, 조성하를 비밀리에 만나 새로운 계획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귀띔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과연 이 계획은 누구를 겨냥하기 위한 계획인지, 무사히 실행될 수 있을지, 이로 인해 상황이 어떻게 흘러가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외에도 제작진은 “손태영의 죽음을 둘러싼 의문, 그리고 지창욱이라는 존재를 두고 살벌한 신경전을 벌이는 송윤아, 임윤아의 대립 장면도 등장할 예정”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tvN ‘THE K2(더 케이투)’는 전쟁 용병 출신의 보디가드 ‘K2’와 그를 고용한 대선 후보의 아내, 그리고 세상과 떨어져 사는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보디가드 액션 드라마다. 지난 9월 23일(금) 첫 방송을 시작, 액션 영화를 방불케 하는 강렬한 액션 신과 배우들의 열연이 선사하는 팽팽한 긴장감으로 호평 받고 있다.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방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