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두요 김민정 작가...햇살 모은 겨울 생각의 눈꽃을 담다.
상태바
[포토] 두요 김민정 작가...햇살 모은 겨울 생각의 눈꽃을 담다.
  • 이연익 기자
  • 승인 2020.01.04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요 김민정작가가 아름다운 겨울 눈꽃으로  '2020년 소망하는 일들이 모두 이뤄지기를 바라는 메시지를 담아 선사'한 작품
두요 김민정작가가 아름다운 겨울 눈꽃으로 '2020년 소망하는 일들이 모두 이뤄지기를 바라는 메시지를 담아 선사'한 작품

 

두요김민정 작가의 겨울표현은 구도와 균형이 완벽을 이룬 아름다운 조화 속 색채는 은은한 눈꽃과 어우러져 값진 정겨움을 자아낸다.

작가는 치열한 삶속에서 여유를 찾는 행복을 열망, 자연과 함께 즐기기를 희망하는 예술적 표현으로 개연성이 가미된 독창적이면서 낙천적인 기질을 그대로 반영했다. 현재의 겨울을 삶을 아름다움으로 즐기려는 의도를 숨기지 않고 따뜻한 눈꽃으로 블루오션을 개척하듯 이상적인 행복을 담아 작가 내면을 드러내 최대의 행복을 강조하고 있다.

두요김민정 작가는 매년 셀 수 없는 작품들이 관람객을 기다리지만 몇 점만 주인을 만나는 치열한 미술시장에서 1순위로 선택되는 행운을 안기는 작품력으로 미술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대세로 자리매김 인기작가 반열에 올랐다.

작가의 창의력은 세대를 넘어 선과 색채 형태 들을 능숙하게 표현해내는 거장으로 매 작품마다 새로움을 더한 관계의 구조를 가장 잘 표현해내는 작가다. 예술적 감각과 감성이 뛰어난 천부적인 자질로 창작에 대한 집념이 강하기에 차기작이 더욱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