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에 위치한 ‘5 Star 등급’의 메이필드호텔이 풍요와 희망, 기회를 뜻하는 경자년(庚子年)을 맞아 마음까지 풍족해지는 ‘2020 마이티 마이스(MIGHTY MICE)’ 3종 패키지를 선보인다.
36년 전통의 갈비 명가 낙원에서 준비한 설 특선 메뉴를 비롯해 귀여운 미키마우스 기내용 캐리어까지, 영리하고 지혜로운 ‘흰 쥐’의 해처럼 원하는 패키지를 합리적으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마이티 마이스 3종 패키지는 △마이티 마이스(MIGHTY MICE) △마이티(MIGHTY) △마이스(MICE) 구성으로 나뉜다.
‘마이티 마이스’ 패키지에는 ‘풍요로운 경자년’ 콘셉트에 맞게 객실(슈페리어 룸) 1박 외에 낙원에서 준비한 설 특선 메뉴와 캐슬테라스 조식 뷔페(2인), 미키마우스 캐리어가 제공된다. 낙원 설 특선 메뉴에는 한우 불고기와 떡국, 해물파전, 식혜 및 한과 등이 포함된다.
‘마이티 마이스’ 고객에게 제공되는 미키마우스 캐리어는 20인치 사이즈에 4륜 바퀴가 탑재돼 있어, 아이들이 직접 끌기에 무리가 없으며 기내용으로도 적합하다. ABS 소재로 제작돼 외부 충격에도 견딜 수 있다. TSA락 장치가 있어 별도의 자물쇠가 필요 없는 것도 특징이다. 색상은 핑크와 블루, 블랙으로 구성됐으며, 이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마이티’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캐슬테라스 조식 뷔페(2인), 낙원 설 특선 메뉴가 포함돼 미식을 즐기며 여유롭게 설 맞이 휴식을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 적합하다. 합리적힌 호캉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마이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캐슬테라스 조식 뷔페(2인)로 구성됐다.
‘2020 마이티 마이스’ 패키지는 1월23일부터 27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비용은 타입별로 상이하다. ‘마이티 마이스’는 32만7천 원, ‘마이티’는 26만7천 원, ‘마이스’는 22만 원이다. (부가세 별도)
1월6일부터 17일까지 ‘마이티 마이스’ 예약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메이필드호텔은 아이들의 겨울방학 활동 및 건강한 취미 활동을 찾는 고객을 위해 프리미엄 아트 클래스 ‘마이팔레트’와 함께하는 ‘마이 리틀 아틀리에’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클래스는 2월8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진행되며, 유아반과 가족반 등으로 구성된다.
유아반은 5세 이하 아동을 대상으로 하며, 미술 도구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없는 아동을 위해 컬러 아트 보드와 마커펜으로 진행된다. 가족반은 아크릴 물감으로 진행되며, 6세 이상의 아동부터 성인까지 부모와 자녀가 함께 수강할 수 있다.
호텔 레스토랑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클래스도 진행되는데, 미술 초보자도 쉽고 즐겁게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마이팔레트 전문 강사가 세심하게 맞춤 지도를 한다. (02-2660-9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