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경제인협회 동대문지회 우혜영 회장 취임
상태바
(사)경제인협회 동대문지회 우혜영 회장 취임
  • 동대문신문
  • 승인 2020.02.25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임 박맹호 회장, 수석고문으로 봉사 잇기로

 

()경제인협회 동대문지회 신임 회장에 우혜영 사랑나눔노인복지센타장이 취임했으며, 전임 박맹호 회장(펠레시마 대표)은 수석고문으로 회원사와 협회발전을 위해 봉사하기로 했다.

()경제인협회는 19일 용신동 더모임(구 피렌체)에서 '2020 ()경제인협회 동대문지회 신년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하여 우혜영 회장 취임식과 박맹호 전임 회장의 이임식 및 신임 임원진의 임명식을 가졌다. 신임 사무총장에는 경도 정호진 대표가 맡았다. 내빈으로는 서울경제인협회 제4대 김환용 회장, 김정수 구의원, 본지 박승구 대표, 동대문구민신문 이민수 대표, 서울 신용보증재단 권성우 지점장 등이 참여했다.

이날 이·취임식은 박명호 전임 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국민의례, 내빈소개 및 회원사 소개, 축사, 감사보고, 전임 회장 인사, 전임 사무국장 인사, 신임 회장 인사, 임원 소개, 2020년 사업계획보고, 만찬 및 화합의 시간,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임하는 전임 박맹호 회장은 "먼저 바쁘신 가운데 서경협 동대문지회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지난 4년간 ()경제인협회 동대문지회와 회원사 발전 및 회원사간 교류와 단합을 위해 노력했다"면서 "서경협에서 가장 잘 운영되는 동대문지회를 보면 감개무량하다. 앞으로 신임 우혜영 회장님과 임원진의 취임을 축하드리며, 신임 우회장님 위주로 똘똘 뭉쳐 동대문지회와 회원사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자"고 말했다.

신임 우혜영 회장은 "존경하는 서울 경제인협회 회원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유능하고 훌륭한 분들이 많으신데도 불구하고, 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겨 주신 것은 동대문지회 발전을 위해 열정으로 다해 달라는 뜻으로 생각된다"면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유능한 중소기업인들을 발굴해 신용보증재단과 연계해 자금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인들에게 힘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또한 제조에서 판매까지 함께 연구하고 고민하여 상생의 공동체가 되도록 회원 배가 운동을 전개하겠다. 코로나19로 온 국민이 불안해하고 지역경제가 침체되고 있는 요즘 회원님들 모두 슬기롭게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제인협회 동대문지회에는 40여개의 회원사가 가입해 협회와 회원사 발전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김남훈 기자

hub@ddm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