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시설관리공단, ISO 10002 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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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천구시설관리공단, ISO 10002 인증 획득
  • 강서양천신문사 박윤규 기자
  • 승인 2020.11.26 1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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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주연)은 지난 3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ISO 10002는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 표준에 따라 고객의 요구에 체계적이고 신뢰성 있게 응대하는 우수 기업 또는 기관임을 인정하는 국제인증이다. 고객의 소리(VOC)가 발생했을 때 성공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역량과 모니터링이 가능한지를 심사한다.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조주연 이사장은 국제표준을 준수함으로써 일관적이고 체계적인 불만 처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공단과 고객과의 신뢰가 강화될 수 있도록 고객만족 경영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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