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금천 기업인 공모
상태바
금천구,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금천 기업인 공모
  • 금천뉴스 배민주 기자
  • 승인 2020.08.24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24회 기업인 상을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금천구
제 24회 기업인 상을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금천구

금천구가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지역 기업인을 대상으로 2020년 금천 기업인상 후보자를 9월 15일까지 추천받는다고 24일 밝혔다.

‘금천 기업인상’은 지역경제 발전 및 활성화에 기여한 지역 기업인을 격려하고 지역사회 일원으로서의 자긍심을 부여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추천대상은 구에 공장 또는 주사무소를 두고 2년 이상 기업체를 경영한기업인 중,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자이다.

금천 기업인상 수상경력이 있는 자, 최근 3년 이내 구청장 표창을 받은 자, 지방세 체납자, 기타 사회로부터 지탄의 대상이 되는 자 등은 추천대상에서 제외된다. 후보자는 금천구민 또는 기업인 20인 이상 공동추천, 기업관련 기관장 및 단체장, 동장이 추천할 수 있다.

구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추천서와 공적조서 등을 내려 받아 작성한 후 공적증빙 자료와 함께 기업 소재지 동 주민센터 또는 구청 지역경제과로 방문 제출하면 된다.

구는 ‘기업인상 공적심사위원회’ 심의를 통해 최종 수상자를 결정하고, 오는 10월 예정된 ‘금천 구민의 날’ 기념식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금천구 중소기업육성기금 신청 시 가점(3~5점)이 주어진다.  ‘금천 기업인상’은 2012년 제1회 시상을 시작으로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지난해까지 총 40명의 기업인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