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고3 청소년 드림점프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강서구, ‘고3 청소년 드림점프 페스티벌’ 개최
  • 강서양천신문사 박선희 기자
  • 승인 2020.12.17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6일 오전 10시 유튜브 i강서TV 통해 실시간 방송
2019 고3 청소년 드림점프 페스티벌 사진
2019 고3 청소년 드림점프 페스티벌 사진

 

강서구는 코로나19 상황 속에 힘겹게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고3 수험생들의 새로운 도전과 꿈을 응원하고자 오는 16‘2020 3 청소년 드림점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최근 다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고3 수험생들을 보호하고 지역 내 감염을 막기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강서구청 공식 유튜브 i강서TV(https://www.youtube.com/gangseotv)를 통해 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동안 고3 청소년들을 위한 토크콘서트와 문화공연 등을 제공한다.

뜨겁게 안녕!’이라는 부제 하에 고3 청소년들이 지난 학교생활과 새로운 꿈에 대해 이야기하는 인터뷰 영상을 시작으로 토크 콘서트에는 KBS 개그우먼 오나미 씨가 멘토로 나서 거리는 언택트, 감동은 콘택트를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이 강연을 통해 오 씨는 새로운 출발을 앞둔 학생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강연 후에는 댓글을 통해 실시간으로 10대들의 고민과 궁금한 점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잠깐 쉬어가! 고생했Show’ 코너에서 개그맨 부부 홍윤화 씨, 김민기 씨가 개그 공연을 마련해 수험생들의 묵은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3 끝에 이 온다코너를 통해서는 지역 청소년 댄스 동아리의 멋진 댄스 공연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노현송 구청장은 그동안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수험준비로 지친 우리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구민과 함께 항상 수험생 여러분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