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 획득
상태바
강서구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 획득
  • 강서양천신문사 박선희 기자
  • 승인 2021.01.08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중심경영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더욱 앞장서 나갈 것”

 

강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경호)2O18년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 2020년 재인증을 획득했다.

CCM은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수행하는지 평가하는 제도로 2년마다 한국소비자보호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있다.

강서구시설관리공단은 이번 평가에서 20177CCM 도입 선포 이후 소비자중심경영에 대한 최고경영자의 리더십이 지속적으로 발휘되고 있는 점 고객의 적극적인 경영참여를 위하여 주민이사회’, ‘고객참여위원회’, ‘고객모니터링단등을 다양하게 운영하는 점 정기적인 CCM 교육관리를 통해 직원들의 CCM 역량을 강화한 점 VOC 통합시스템을 도입하여 체계적으로 운영하는 점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강서구시설관리공단은 CCM 재인증을 계기로 앞으로 CCM 프로그램을 육성하고 확대해 소비자중심경영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더욱 앞장서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김경호 이사장은 공단은 경영환경 변화 속에 지속적 성장과 소비자권익 제고를 위해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함으로써 서비스품질을 증진하고, 이를 통해 공단의 소비자중심경영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