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집콕 생활, 맞춤형 온라인 LIVE 강습
상태바
슬기로운 집콕 생활, 맞춤형 온라인 LIVE 강습
  • 강서양천신문사 권해솜 기자
  • 승인 2021.01.29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천구민체육센터 ‘요가’, 목동문화체육센터 ‘필라테스’
양천센터 LIVE 요가 수업 모습
양천센터 LIVE 요가 수업 모습

 

양천구민체육센터와 목동문화체육센터에서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맞춤형 강습 양방향 LIVE 동영상 강습을 시작했다. 양천구민체육센터에서는 요가수업을, 목동문화체육센터에서는 필라테스 강습을 준비하여, 구민의 운동 및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다양한 강습 받을 수 있다. 지난 12일 오전 10시에 처음 시작한 양방향 LIVE 동영상 강습은 천현진 강사의 요가수업이 진행됐다.

사전 접수를 통해 입장한 11명 회원의 모습이 교실 스크린에 가득 찼다. 수업에 참여한 회원은 사실 다양한 무료 콘텐츠도 많지만 이번 온라인 강습은 기존 강사와 회원이 함께 소통하는 수업이라 집중이 더 잘 됐다”, “혼자서 수업을 들으면 포기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강사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진행되기 때문에 수업에 더욱 집중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오랜만에 만난 회원들과 강사의 만남은 비록 직접 얼굴을 맞대지는 않았지만, 스크린을 통해 생생히 전달되는 서로의 모습과 목소리에 모두들 열심히 참여하는 모습이었다.

공단 관계자는 주민 모두가 코로나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식의 콘텐츠를 제작하여 위드 코로나와 더불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