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협치 BI(브랜드 아이덴티티) 공모전’ 개최
상태바
‘강서협치 BI(브랜드 아이덴티티) 공모전’ 개최
  • 강서양천신문사 박선희 기자
  • 승인 2021.03.24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전과 목표를 함축적으로 표현하는 BI 이달 31일까지 신청 접수

강서구는 협치로 실현하는 조화로운 강서를 구현하고자 강서협치 BI(브랜드 아이덴티티) 공모전을 개최한다.

구는 이번 공모를 통해 주민들의 구정 참여를 적극적으로 유도하고 강서협치를 상징하는 이미지를 만들어 친근하고 일상적인 협치 문화를 조성할 계획이다.

협치를 통한 조화로운 구정발전협치를 통한 지역사회 문제 해결등을 주제로 강서협치의 비전과 목표를 함축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BI(로고 또는 캐릭터)를 공모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주민은 1인당 2점 이내로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우편(서울시 강서구 화곡로 302, 강서구청 협치분권과) 또는 이메일(govgs@gangseo.seoul.kr)로 신청서와 BI를 제출하면 된다.

BI제작 시 강서’, ‘협치문구가 반드시 포함돼야 하며, 출품 규격은 A4 사이즈(210x297mm) 1매 이내로 300dpi이상이어야 한다. 또한 BI 콘셈트와 이미지에 대한 설명도 함께 제출해야 한다.

전문가로 구성된 BI 선정 심사위원회가 상징성, 디자인, 창의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3개의 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며, 6월 중 강서구청 홈페이지에 결과를 공지하고 당선자에게는 개별통지도 할 계획이다.

최우수상 1명에게는 상장과 상금 100만 원, 우수상 2명에게는 상장과 상금 50만 원이 각각 수여된다. 선정된 BI는 강서협치 홈페이지, 협치 이벤트, 인쇄물 등 각종 협치 홍보와 협치 문화 확산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강서협치 제2기 출범에 발맞춰 협치로 실현하는 조화로운 강서라는 비전에 어울리는 BI를 주민 여러분의 손으로 직접 그려 주셨으면 좋겠다라며, “협치 구정에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이번 공모전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02-2600-613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