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이웃과 함께 하는 ‘이웃기웃’
상태바
우리동네 이웃과 함께 하는 ‘이웃기웃’
  • 강서양천신문사 박선희 기자
  • 승인 2021.04.02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 ‘2021년 상반기 주민모임’ 참여자 모집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상진)은 지역주민이 공통의 관심사로 이웃과 함께 동네에서 어울리는 이웃기웃을 운영한다.

이웃기웃이란 이웃기웃기웃의 합성어로 이웃에게 기웃기웃 관심 갖고 취미를 주제로 이웃을 만나는 모임이다. 가족, 취미, 등산, 학부모, 환경 등 이웃과 함께 할 수 있는 주제를 가지고 함께 어울리며 공통의 관심사를 공유해 나간다는 취지다.

방화2(개화동)과 공항동에서 취미활동을 이웃과 함께 하고 싶은 주민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모집, 장소 섭외, 모임 진행, 마무리까지 복지관의 도움을 받아 주민이 직접 진행할 예정이다.

복지관에서 제안하는 방화2(개화동) 모임은 새댁 반찬 만들기 중년 남성 모임 행복한 자조 모임 무럭무럭 시즌3 일몰과 일출 어르신 미술 모임 환경 고민하는 모임 책봄(책모임) 그림책 읽기 모임 부부 산악 모임 신박한 냉장고 정리(청소년, 청년) 책틈(책모임) 천연과 친해져 동백모임 가족동아리 청소년 취미 모임이 있으며 공항동 모임은 초등학교 엄마 모임 뜨개질 모임 낭독모임 등이 있다.

이밖에도 이웃과 함께 할 수 있는 취미활동 주제라면 무엇이든 복지관에 제안할 수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전화 또는 방문 신청 하면 된다. (02-2661-067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