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모의훈련 실시
상태바
관악구,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모의훈련 실시
  • 관악신문 금정아 기자
  • 승인 2021.04.07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준희 구청장 현장 준비 상황 점검 및 직원 격려 나서… 한 치의 오차 없는 철저한 예방접종 당부
6일 오전 실시한 예방접종센터 모의훈련에서 이상반응 발생 대응 훈련이 진행되고 있다
6일 오전 실시한 예방접종센터 모의훈련에서 이상반응 발생 대응 훈련이 진행되고 있다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6일 오전, 관악구민종합체육관(낙성대로3길 37)에 설치된 관악구 예방접종센터에서 모의훈련 평가를 실시했다.

오는 15일부터 개소하는 예방접종센터 운영의 적절성을 검토하고, 실제 예방접종 시 시행착오 최소화를 통한 안정적인 예방접종센터 운영을 위해서다.

훈련은 오전 9시부터 11시 30분까지 진행됐으며, 박준희 관악구청장을 비롯해 관악구 보건소, 군부대, 경찰서, 소방서 인력 등 총 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가상접종 및 운영절차, 이상반응 대응을 중점적으로 점검했다.

박 구청장은 직접 예방접종센터에 방문해 실‧내외 시설 준비 상황 등을 점검 하고, 훈련에 참여한 직원들을 격려하며 안전한 예방접종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관악구 예방접종센터는 오는 15일부터 평일 오전 8시 ~ 오후 5시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박준희 구청장은 “오는 15일, 75세 이상 어르신부터 실시하는 예방접종센터 운영에 한 치의 오차도 없도록 철저하게 준비하겠다”며 “코로나19를 종식하고 소중한 일상을 되찾기 위한 백신접종에 구민 여러분들이 안심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