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가족이 지역 어르신께 전하는 행복한 삼순 선물
상태바
착한 가족이 지역 어르신께 전하는 행복한 삼순 선물
  • 강서양천신문사 권해솜 기자
  • 승인 2021.04.09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팔순, 구순, 백수 어르신 100명에게 삼순선물 전달
어르신께 직접 전달하는 착한 가족 인증 사진
어르신께 직접 전달하는 착한 가족 인증 사진

양천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는 지난 27, 나눔누리센터(양천구 중앙로 250) 5층에서 착한 가족이 전하는 행복한 삼순 선물행사를 진행했다.

착한 가족이 전하는 행복한 삼순 선물은 양천구 관내 저소득 어르신들 중 2021년에 팔순, 구순, 백수를 맞이한 분에게 가족봉사자가 선물과 함께 정성껏 쓴 손편지를 함께 전달하는 봉사활동으로, 올해로 7년째 이어오고 있다.

양천사랑복지재단(이사장 김덕영)과 해피기버(이사장 홍사범)의 협력을 통해 마련된 선물상자는 쌀, 된장, 고추장, 중면, 미역국, 참기름 등 9종으로 구성됐다. 이날 활동에 참여한 150명의 가족봉사자는 100명의 어르신에게 선물과 마음을 전달했다.

물품을 후원해준 해피기버 홍사범 이사장은 코로나 19로 생활 속 거리두기로 가족과의 만남도 어려운 시기에 팔순, 구순, 백수를 맞이하신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기쁨과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봉사에 참여한 한 학생은 작년부터 코로나 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계신 어르신에게 조금이나마 기쁨을 드릴 기회라고 생각돼 참여했다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가족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전광수 양천구자원봉사센터장은 가족 프로그램을 위해 주말 이른 아침부터 기꺼이 달려와 주신 가족봉사단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에 감사를 드린다해피기버에서 준비해주신 삼순 선물은 가족봉사자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