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춘례의원, 성북구 공공미술작품“DOTS BRIDGE”설치축하
상태바
김춘례의원, 성북구 공공미술작품“DOTS BRIDGE”설치축하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1.08.13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나는 빛이 성북구민여러분의 앞을 밝게 비춰 큰 위로와 감동이 되길 ”

서울시의회 김춘례 의원(더불어민주당, 성북1)은 공공미술 프로젝트로 성북구에 설치된 “DOTS BRIDGE(닷츠브릿지)”의 성공적인 완공을 축하방문 하였다.

동선동 동선고가 굴다리에 설치된 박소희×이상원 작가의 “DOTS BRIDGE(닷츠브릿지)” 작품은 코로나19로 활동이 어려워진 미술작가를 지원하고 서울시민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한 2020년 서울시-문체부의 공공미술 프로젝트로 계획된 작품이다.

김 의원은 “점성촌과 미아리고개를 이어주는 동선고가 굴다리에 설치된 이 작품은 이곳을 지나는 구민 여러분들 한 분 한 분을 형상화한 미디어아트로 결국 사람이 중심이라는 의미를 나타낸다”고 말하며, “세계적인 유행병으로 모든 분들이 힘든 이 시기에 이 “DOTS BRIDGE(닷츠브릿지)” 작품의 의미와 같이 빛나는 빛이 구민여러분들의 앞을 밝게 비춰주어 여러분들께 큰 위로와 감동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 의원은 “코로나로 여러움을 겪고 있으신 문화예술인에게 이 공공미술 프로젝트가 좋은 밑거름이 되었기를 희망하며, 이 작품을 만들어주신 박소희 대표, 이상원 대표작가와 이 프로젝트를 실현하기 위해 애써주신 관계기관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