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기 민주평통 동대문구협의회 출범
상태바
제20기 민주평통 동대문구협의회 출범
  • 동대문신문
  • 승인 2021.09.29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영섭 회장, "오직 평통 발전 위해 모든 역량 쏟겠다"
민주평통 이영섭 협의회장.
민주평통 이영섭 협의회장.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대문구협의회(회장 이영섭, 이하 평통) 20기가 지난 91일 임기를 시작했다.

평통은 이달 초 자문위원 99명 구성을 완료하고 간부 구성까지 마쳤다고 밝혔다. 협의회장으로는 제18~19기 회장을 지냈던 이영섭 회장이 재연임으로 제20기에도 회장으로 평통을 이끈다.

이영섭 회장은 "평통 동대문구협의회 자문위원에는 국방위원들이 많다. 국방위원들은 임명된 후 활동을 거의 하지 않아 협의회 운영에 어려움이 많다. 이에 실질적으로 왕성한 협의회 활동을 하는 여성과 청년들을 중심으로 임원진을 많이 임명했다. 특히 20기는 위드코로나 시기로 19기 당시 코로나로 개최하지 못했던 캠페인과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이에 올해 처음 사회복지분과도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 회장은 "3회째 회장직을 맡게 됐는데, 평통에서 마지막 회장이라 생각하고 18~19기 회장 때보다 더 열심히 활동할 것"이라며 "오직 평통에만 전념하기 위해 그동안 회장을 맡았던 동대문구상공회 13기 회장도 내려놓았고, 사회복지협의회 활동도 올해 말 그만둘 것이다. 평통 동대문구협의회 발전을 위해 모든 역량을 쏟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20기 민주평통 동대문구협의회의 99명으로 구성됐다. 간부로는 지난 18, 19기에 이어 이영섭 협의회장이 연임을 명예회장 노용신 고문 신상균·안영호·정현자 감사 박수양·윤미 간사 이원선 1지회장 김의수(간사 배정희, 총무 이명희) 2지회장 유완순(간사 김봉임, 총무 김경아) 수석부회장 김승배 부회장 김성주·문홍식·신채화·심우일·조영환·최병옥·홍정숙 기획홍보분과장 김지현 국민소통분과장 강병각 여성분과장 안성신 청년분과장 송민성 교육운영분과장 김윤정 교류협력분과장 라광민 사회복지분과장 박남규 여성분과 총무 윤숙 청년분화 총무 김정민 등이 20기를 이끌어 간다.

20기 민주평통 임기는 오는 2023831일까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