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하기 좋은 광진, 벤처기업창업지원센터 입주 기업 모집
상태바
기업하기 좋은 광진, 벤처기업창업지원센터 입주 기업 모집
  • 장문호 기자
  • 승인 2021.10.07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달 15일까지 접수, 성장가능성 높은 7개 기업 선정
- 선정된 기업에는 창업 초기자금 융자지원, 사업비 지원, 경영지원 프로그램 제공

광진구가 오는 15일까지 ‘광진구 벤처기업창업지원센터’에 입주할 예비창업자 및 초기 창업 기업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창업 아이디어와 기술을 갖춘 예비창업자나 창업 2년 이내의 기업으로 이달 15일까지 광진구 벤처기업창업지원센터 방문 접수 또는 이메일(yuik@gwangjin.go.kr) 접수할 수 있다.

신청 기업 중 7개 기업이 최종 선정되며 자세한 사항은 광진구청 홈페이지 내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지역경제과(☎450-1775)로 문의하면 된다.

광진구 벤처기업창업지원센터는 지난 2003년 5월 개관 이래 현재까지 IT 분야, 생활가전 분야, 조경·환경 분야 등 총 81개 업체의 성장 동력이 되어왔다.

입주 기업에 대해서는 자금조달이 어려운 창업 초기 기업에 초기자금 융자 지원 및 제품제작, 제품인증을 위한 사업비를 지원해 예비창업자와 신생 기업의 경쟁력 있는 성장을 돕는다.

또한 건국대와 공동운영 협약을 체결하여 제품개발, 제품화, 경영, 회계, 마케팅 등 기업 운영의 전반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리모델링을 통해 지하 1층~지상 6층 규모로 20개 입주기업 사무실과 공유오피스, 소회의실, 공유주방 등 편의시설을 갖춰 새 단장을 마쳤고 앞으로 기업홍보관 및 쉼터를 조성할 예정이다.

벤처기업창업지원센터 전경
벤처기업창업지원센터 전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