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봉산 가을 느끼며 걸어보아요"
상태바
"배봉산 가을 느끼며 걸어보아요"
  • 동대문신문
  • 승인 2021.10.20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대문구체육회, 비대면 걷기 챌린지 개최

동대문구체육회(회장 유관오)15일부터 31일까지 '동대문체육회와 함께하는 배봉산 둘레길 비대면 걷기 챌린지'를 개최해 추첨을 통해 5,000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번 챌린지는 코로나19로 지친 구민들을 위해 15일부터 31일까지 지정된 코스 80%를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및 개인 방역수칙을 지키며 걸으면 된다.

챌린지 코스는 배봉산 입구부터 숲속도서관을 거쳐 둘레길을 통과해 휘경빗물펌프장 삼거리 앞까지이다. 자세한 코스는 워크온 앱을 통해 알 수 있다.

더불어 동대문구체육회는 챌린지 달성 이들에게 추첨을 통해 450명에게 5,000원권 스타벅스 음료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18일 당첨자에 한해 개별로 문자발송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행사는 워크온(walk on) 앱을 핸드폰에 설치한 후 15~31일 기간 내 앱을 통한 '배봉산 둘레길 비대면 걷기 챌린지' 접수 후 인증을 하면 된다. 챌린지 참여시 꼭 스마트폰 데이터를 켜고 '위치서비스(GPS)'를 켜고, 워크온 앱도 켜고 걸어야 한다. 챌린지 달성 후 반드시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야 모바일 교환권 응모가 가능하다.

한편 동대문구체육회 유관오 회장은 "코로나19로 지친 구민들을 위해 가을을 느끼며 걷을 수 있도록 '배봉산 둘레길 비대면 걷기 챌린지'를 준비했다""가을로 물든 배봉산을 느끼며 계절의 흐름을 느끼면서 걷기운동으로 건강도 챙기고 응모를 통해 선물도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