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민과 청소년이 함께하는 독도사랑이야기 음악회 개최
상태바
양천구민과 청소년이 함께하는 독도사랑이야기 음악회 개최
  • 강서양천신문사 송정순 기자
  • 승인 2021.10.22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1일 서서울청소년오케스트라 공연

독도영유권에 대한 일본의 끝없는 억지 주장에 대해 경각심을 갖고 우리 영토의 소중함을 음악으로 알리는 뜻깊은 음악회인 11회 서서울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및 양천구민과 청소년이 함께하는 독도사랑이야기10월의 마지막 날인 31일 오후 630분 양천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서서울청소년오케스트라(단장 유기희)가 주최·주관하고 양천구청·양천문화원·영풍문화재단이 후원하는 이번 음악회는 독도가 영원히 대한민국 영토임을 되새기는 의미 있는 행사로 치러진다.

유기희 단장의 지휘로 1하얀거탑 ost 어홀뉴월드 해금 독주 비익련리 (이강산 연주) 첼로독주 구노의 아베마리아(덕원예고1 박주연), 2금관5중주 사운오브뮤직OST 독도는 우리 땅 아름다운 독도(소프라노 김영주 테너 유상연) 아름다운 나라(해금 협연 이강산 연주) 홀로아리랑(소프라노 김영주) 아리랑 애국가 독도는 우리땅 합창 순서로 연주된다.

한편, 서서울청소년오케스트라는 유기희 단장의 지휘 아래 찾아가는 음악회로 병원, 소방서 등 지역 곳곳을 찾아 희망과 꿈을 주는 연주회를 열고 있다. 양천문화원 문화서포터즈의 일원으로 음악과 악기에 관심 있는 청소년들이 주축이 되어 음악으로 재능나눔을 하고 있는 대표적인 청소년 오케스트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