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패션영화제 집행위원장 정윤철 감독 위촉
상태바
금천구, 패션영화제 집행위원장 정윤철 감독 위촉
  • 금천뉴스 배민주 기자
  • 승인 2021.10.22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0일(수) 유성훈 금천구청장(사진 왼쪽)과 정윤철 감독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0월 20일(수) 유성훈 금천구청장(사진 왼쪽)과 정윤철 감독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천구가 10월 20일(수) 제1회 금천패션영화제 집행위원장에 정윤철 영화감독을 위촉했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열리는 ‘금천패션영화제’는 서울 서남권 지역의 패션산업 중심지인 금천구를 기반으로 하는 문화 축제다. 지역 특화산업인 패션의류산업을 재조명하고, 국내를 넘어 전 세계에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영상문화 산업과 융합을 시도하고 있다.

정윤철 감독은 영화 ‘말아톤’, ‘좋지 아니한가’, ‘대립군’ 등을 연출한 한국 영화의 대표 감독 중 한 명이다. 금천구는 그동안 뛰어난 작품으로 대중들에게 친숙한 정감독이 집행위원장이 되면서, 패션영화제가 영화인은 물론 일반인들에게도 쉽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영화제는 11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롯데시네마 가산디지털단지점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한국 영화를 대표하는 정윤철 감독님과 함께 하게 돼 기대가 크다”라며,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패션영화제인 만큼 남은 시간 동안 잘 준비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패션영화제 공식 홈페이지(gcfff.net) 또는 금천문화재단(☏070-7709-3219)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