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수 의원, 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 수상 ‘영예’
상태바
김태수 의원, 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 수상 ‘영예’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1.11.16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태수 의원, “남은 의정활동 시민들을 위해 더욱 노력할 터”

서울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원회 김태수 의원(더불어민주당, 중랑구 제2선거구)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친 공로로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11월 12일 연합매일신문·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 선정위원회 공동 주최로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2021 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김태수 의원은 시민의 삶을 바꾼 좋은 조례 만들기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의정대상 시상대에 올랐다.

김 의원은 의정활동으로 ▲의원들 중 가장 많은 조례 제정 대표발의 ▲김 의원이 대표 발의한 ‘서울시 미세먼지 저감 및 관리에 관한 조례’가 서울시의회 부활 30주년 행사로 열린 시민이 뽑은 최고 조례 2위 선정 ▲미세먼지 저감 대책을 위한 각종 정책토론회 개최, 지역활동으로 ▲면목선 도시철도 조기 착공 ▲어린이보호구역 환경 개선 사업 ▲공공 체육시설 개선 사업 등을 높게 평가 받았다.

올해 21번째 맞이한 2021 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은 각 분야별 전문위원과 교수로 구성된 ‘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 선정위원회’와 기자단 등이 심사한다. 의정, 경제, 사회, 학술 등 4개 분야에서 가장 활동이 뛰어난 사람을 수상자를 선정한다.

김태수 의원은 “뜻밖에 큰 상을 받아 기쁘다”고 하면서 “남은 의정생활을 서울시민들의 삶의 개선과 중랑구민들의 복지 향상을 위하여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