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 지원 전략, 이것만은 꼭!”
상태바
“대입 지원 전략, 이것만은 꼭!”
  • 강서양천신문사 박선희 기자
  • 승인 2021.11.30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서구, 내달 7일 온·오프라인 ‘2022학년도 대입 정시설명회’ 개최

지난 18일 ‘2022학년도 대입수학능력시험’이 일제히 치러진 가운데 강서구는 ‘2022학년도 대입 정시설명회’를 개최해 수능이 끝난 고3 수험생들을 위해 맞춤형 최신 입시정보를 제공한다.  
내달 7일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 강의는 EBSi 입시 대표강사이자 ‘아는 만큼 보이는 입시의 기술’, ‘학생부 종합전형 핵심 전략’의 저자인 윤윤구 강사가 맡는다. 윤 강사는 입시 준비에 매진하고 있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위해 △2022학년도 정시 특징 및 전망 분석 △대입 지원 전략 등으로 2022학년도 정시 전망과 지원 시 고려사항 △성적대별 지원경향 분석 등 정시 지원을 위한 핵심 전략 등을 담아 알찬 강의를 준비했다.
대입 수험생과 학부모 등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주민은 오는 30일까지 강서구청 홈페이지에 있는 홍보물의 QR코드를 스캔한 후 신청하면 된다. 오프라인 강의는 오후 4시 강서구민회관 우장홀에서 개최되며,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현장 참여인원을 80명으로 제한한다. 
현장참가자 전원에게는 ‘대입설명회 핵심자료집’을 무료로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대1 온라인 대입 컨설팅권(총 10명)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강서구청 유튜브 ‘i강서TV’를 통해서도 실시간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