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이마트로부터 김장나눔기금 전달 받아
상태바
성동구, 이마트로부터 김장나눔기금 전달 받아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1.12.0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6일 이마트 본사와 이마트 성수점, 이마트 왕십리점으로부터 김장김치를 나누는 기부금 전달 받아
이마트 기부전달식
이마트 기부전달식

(사)성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배문찬)에서는 지난 26일 이마트 본사와 이마트 성수점, 이마트 왕십리점으로부터 성동구 지역 내 저소득가정에 3개월간 김장김치를 나누는 기부금을 전달받았다.

이마트는 성동구자원봉사센터와 함께 2018년부터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으며 2020년에는 코로나19의 여파로 김장담그기 행사 대신 포장된 김치를 안전하게 배송하는 방식으로 기부나눔을 실시하였다.

올해에도 성동구청을 통해 지역 내 저소득가정 400명에게 3개월간 겨울김장 걱정을 덜어주기 위한 선행이 이어졌다.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한 조철현(사)성동구자원봉사센터 부이사장은 “주민들이 올 겨울 김장걱정 없이 든든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항상 지역의 이웃을 위해 선행을 이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4년째 이어지고 있는 이마트의 김장나눔 기부행사에 감사드린다”며 “무엇보다 이마트에서 지속적으로 지역에 관심을 갖고 김장나눔행사를 이어간 데에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고 성동구도 겨울철 이웃들을 더욱 세심하게 돌보도록 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이마트는 지난 9월 성동구의 좋은 이웃 기부자로도 선정된 대표적인 사회공헌 기업으로 지역사회 공헌에 이바지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