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 협치 성과 공유의 장 ‘협치어워드’ 성료
상태바
양천 협치 성과 공유의 장 ‘협치어워드’ 성료
  • 강서양천신문사 송정순 기자
  • 승인 2021.12.28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동아리의 활동 성과물 전시와 더불어 기부행사 이뤄져 훈훈함 더해 
협치어워드 기념촬영
협치어워드 기념촬영

양천구는 지난 17일 구청 공감기획실에서 개최된 2021 양천 협치 성과 공유의 장 ‘협치어워드’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구는 민·관 협치 추진 4년 차를 맞아 그동안 양천 협치가 이뤄온 성장과 변화를 주민과 함께 나누고 격려하기 위해 이번 성과공유회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2021년 협치 성과 발표와 더불어 협치의 다양한 분야에서 뜨거운 활약상을 보여준 지역 활동가들에 대한 시상도 함께 이뤄졌다.
양천구의 대표적인 협치 사업은 장독대 사업, 우아미(Wood Army) 사업, 나비남 사업 등이 있다. 올해 추진한 신규사업으로는 △힐링숲길 조성 △마을 여행 프로그램 구축 △안전한 등하굣길 조성 프로젝트 △스마트 게시판 설치 등이 있다. 이런 다양한 성과는 코로나19로 매우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행정과 주민이 포기하지 않고 뜻을 모아 뚝심 있게 사업을 추진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현장 인원을 최소화하여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협치위원, 모락모락 동아리, 양치기 서포터즈 등이 참석해 1년간 협치를 하면서 느꼈던 소회를 나누고 협치에 대한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는 ‘소통의 장’도 마련됐다.
또한, 행사장에는 각 동아리의 활동 성과물인 그림작품, 나무 도마, 수제 과일청, 리폼 화분 등이 전시돼 눈길을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