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전통시장 2022년 설맞이 경품행사 및 이벤트 진행
상태바
관악구 전통시장 2022년 설맞이 경품행사 및 이벤트 진행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2.01.25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행사, 경품추첨,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온누리상품권 증정 등
코로나19 예방 철저한 방역물품 지원, 소방·전기 안전점검 실시
관악신사시장
관악신사시장

관악구는 설 명절을 맞아 코로나19 위기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전통시장 할인과 경품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전통시장과 골목상권의 이용률을 높이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유도하고자 전통시장과 그간 소외되었던 무등록시장 내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설 명절맞이 경품행사 및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봉천현대시장(은천동) 관악중부시장(행운동) 봉천제일종합시장&영림시장(청룡동) 인헌시장(인헌동) 관악신사시장(신사동) 조원동펭귄시장(조원동) 신림중앙시장(조원동) 미성동도깨비시장(미성동) 난곡골목형상점가(난곡동) 신원시장(신원동) 삼성동시장(삼성동) 12개 시장이 참여한다.

명절 기간 동안 할인행사와 일정 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온누리상품권 증정, 경품추첨 등 각 시장별 특색에 맞춰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구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전통시장에 마스크 등의 방역물품을 지원하고, 소방·전기 안전점검을 실시해 행사기간에 고객들이 안심하고 시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한편, 구는 변화하는 소비패턴에 대응하기 위한 라이브커머스등 온라인 홍보 및 판매 이벤트로 전통시장의 온라인 판로개척을 지원한 바 있으며, 점포별로 무질서하게 난립한 돌출간판을 통일된 디자인과 규격으로 정비해 관내 전통시장의 미관을 개선하고 활력을 부여하는 전통시장 간판개선사업을 추진하는 등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역상권활성화과장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지역주민에게 도움이 되고자 풍성한 행사를 준비했으니 가까운 전통시장에 방문하시어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