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시설관리공단,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2년 연속 ‘최우수’ 
상태바
양천구시설관리공단,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2년 연속 ‘최우수’ 
  • 강서양천신문사 송정순 기자
  • 승인 2022.03.08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90.39점 획득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주연)은 지난해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공단은 작년에 이어 2회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는 전국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행정안전부(지방공기업평가원) 주관으로 매년 시행하고 있다. 서비스 환경, 과정, 결과 및 사회적 만족과 전반적 만족을 기준으로 평가한다.

공단은 종합점수 90.39점의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서비스 결과와 전반적 만족, 사회적 만족 부문에서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조주연 이사장은 “방역 대책에 따른 잦은 문화체육시설 휴관과 이용 고객의 감소에도 불구하고 고객만족도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의미가 남다르다”며 “앞으로도 철저한 안전관리는 물론 임직원 모두가 주민들을 위해 더욱 고민하고,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주민들에게 고객감동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