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양지병원, 가정의 달 이벤트 ‘러브더패밀리’ 실시
상태바
H+양지병원, 가정의 달 이벤트 ‘러브더패밀리’ 실시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2.05.13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자들의 행복과 건강 기원, 감사의 뜻 전달
어린이날에는 캐릭터 손풍기 선물로 증정
가정의 달 이벤트 '러브 더 패밀리'
가정의 달 이벤트 '러브 더 패밀리'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병원장 김상일)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한 달 간 입원환자와 내원객을 대상으로 가정의 달 나눔 이벤트 러브 더 패밀리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병원 치료를 받아야 하는 입원환자와 외래 환자의 마음을 보살피고 행복과 건강 기원, 감사의 뜻을 전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소아청소년과 어린이날 선물 증정 행사
소아청소년과 어린이날 선물 증정 행사

먼저, 어린이날을 맞아 지난 54일에는 소아청소년과 의료진들이 진료를 위해 내원한 아이들의 쾌유를 기원하며 풍선 장식물과 포토존을 설치하고 기념사진 촬영과 아기상어 목걸이 손풍기를 어린이날 선물로 증정했다.

양무열 소아청소년과 전문의는 코로나19로 그동안 마음껏 뛰어 놀지 못했던 아이들에게 잠시나마 즐거움을 주고 소소한 마음을 담아 어린이날 선물을 준비했다코로나 없는 세상에서 우리 아이들이 항상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자라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오는 25일에는 병원 인근 삼모아트센터’(관악구 서원동)에서 지역 내 초등학생 80여명을 초청, 마술공연 러브 더 매직키드를 펼치며 마술퍼포먼스, 매직 벌륜쇼, 경품행사 등으로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한다.

한편, 어버이날을 앞둔 56일에는 외래 및 입원 환자 대상으로 김상일 병원장과 간호부 등 의료진들이 환자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은 카네이션 508송이나눔 행사, ‘러브 더 카네이션을 전개한다.

이밖에 홈페이지와 SNS을 통해 오는 15일까지, 가족사진 콘테스트 러브 더 패밀리포토공모를 진행한다. 가족의 행복한 순간을 함께 찍은 사진과 사연을 응모하면, 입상자에게는 종합건강검진권과 음료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5월 마지막 주말인 28일에는 캐쥬얼클래식 밴드 앙상블아랑과 함께하는 봄맞이 힐링콘서트 러브 더 스프링이 가정의 달 행사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김상일 병원장은 “2년 만에 되찾은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의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환자와 보호자 그리고 지역 주민을 위한 다양한 건강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