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문화살롱 '동동동' 참여자 모집
상태바
청년 문화살롱 '동동동' 참여자 모집
  • 동대문신문
  • 승인 2022.05.25 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컬·요가·드로잉·희곡 등 청년 문화 강좌 운영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청년들의 여가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하는 청년 문화 프로그램 '동동동(동대문구 동네청년 동호회)' 참여자를 모집한다.

6~7월 용두동 동네책방(동대문구 안암로619)에서 진행되는 동동동은 월요일 희곡 화요일 독서 수요일 보컬 목요일 요가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청년들의 스트레스를 감소시키고 긍정적인 자아를 회복하는 역할을 한다. 프로그램 당 수강인원은 5~8명이며 참가비는 무료다.

청년 문화 프로그램 부족을 호소하는 동대문구 청년들의 의견을 수렴해 청년정책 거버넌스 활성화 사업으로 기획된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단절됐던 청년 간 교류를 지원하기 위해 대면 수업으로 진행되며, 동대문구에서 거주하거나 생활하는 만 39세 이하 청년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은 구글폼(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ld8ikHdVoh7ULcmwFjvrD8Q86-qpupDNVa_WK6-6SWLisSQ/viewform) 에서 하면 된다.

아울러 기타 자세한 문의는 동대문구 일자리정책과(02-2127-4975)를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구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들이 마음껏 문화생활을 즐기고 어울리며 소통하는 계기가 되기 바라며, 앞으로도 청년들의 소중한 일상회복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