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예수교회 “마지막 일곱째 나팔소리의 실체는?”
상태바
신천지예수교회 “마지막 일곱째 나팔소리의 실체는?”
  • 성동신문
  • 승인 2022.06.07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중등 19과, 구약 신약 장별 계시 증거 세미나 진행
6일 신천지예수교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구약 신약 장별 계시 증거 세미나’가 실시간 스트리밍되는 가운데, 제19과 ‘마지막 일곱째 나팔 소리’를 주제로 한 시몬지파 김대준 담임강사의 강의가 진행되고 있다.
6일 신천지예수교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구약 신약 장별 계시 증거 세미나’가 실시간 스트리밍되는 가운데, 제19과 ‘마지막 일곱째 나팔 소리’를 주제로 한 시몬지파 김대준 담임강사의 강의가 진행되고 있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 신천지예수교회)이 올해 3월부터 ‘구약 신약 장별 계시 증거 세미나’를 진행 중인 가운데,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중등 과정 제19과 ‘마지막 일곱째 나팔소리’를 주제로 한 강의가 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이날 강의를 맡은 신천지예수교회 시몬지파 남산교회 김대준 담임강사는 영상에서 성경 속 ‘마지막 일곱째 나팔소리’의 비밀에 대해 증거했다.

김대준 강사는 “(고린도전서 15장 51~54) 마지막 나팔소리가 나면 죽은 자의 영이 썩지 않는 신령한 몸으로 부활하고, 살아있는 우리도 변하게 된다”며 “영생은 이처럼 죽어야 할 몸이 신령한 몸을 덧입게 될 때, 사망이 이김(생명)의 삼킨바 돼 이뤄지는 것”라고 정리했다.

그는 “(요한계시록 11장 15절) 일곱째 천사가 나팔 불면 세상 나라가 하나님의 나라로 변화돼 승리를 하게 되는데, 이는 세상 교인들이 깨닫고 하나님의 나라 성도가 되는 것”이라며 “부활·영생은 하나님 나라로 바뀐 이곳에서 이뤄지기에, 비밀이었던 일곱째 나팔소리는 결국 구원을 알리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일곱째 나팔인 구원자의 실체도 비밀인 것”이라며 “이는 오늘날 주 재림 때 요한계시록의 예언대로 나타난 비밀의 실체들을 보고 듣고, (요한계시록 22장 8절, 16절) 예수님의 사자로 보냄을 받은 약속의 목자를 통해서만이 알 수 있는 것”이라고 역설했다.

6일 신천지예수교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구약 신약 장별 계시 증거 세미나’가 실시간 스트리밍되는 가운데, 제19과 ‘마지막 일곱째 나팔 소리’를 주제로 한 시몬지파 김대준 담임강사의 강의가 진행되고 있다
6일 신천지예수교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구약 신약 장별 계시 증거 세미나’가 실시간 스트리밍되는 가운데, 제19과 ‘마지막 일곱째 나팔 소리’를 주제로 한 시몬지파 김대준 담임강사의 강의가 진행되고 있다

김 강사는 약속의 목자가 구원을 알리는 일곱째 나팔소리를 낼 수 있는 이유에 대해 “요한계시록에서 배도와 멸망의 사건이 나타났을 때 실체를 보고 들었기 때문”이라며 “그 실체인 사단 소속의 목자들과 싸워 이겨, 구원의 역사를 펼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구원의 나팔이 불리는 곳은 (이사야 18장 3절, 요엘 2장 1절, 요한계시록 14장 1절) 영적 시온산, 하나님과 예수님이 함께하는 약속의 목자가 있는 교회”라며 “이곳에서 (요한계시록 21장) 약속대로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인 천국이 임해, 영육 하나 되는 부활과 영생이 이뤄지게 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오늘날 일곱째 나팔이 불리는 실체는 신천지예수교회에서 증거하는 초등, 중등, 고등 세미나의 계시증거 말씀”이라며 “구원의 비밀인 일곱째 나팔소리를 깨닫기 위해, 약속의 목자를 만나 증거를 받고 구원받는 신앙인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구약 신약 장별 계시 증거 세미나’는 오는 6월 27일까지 매주 월·목 오전 10시 신천지예수교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4개 언어로 전 세계에 실시간 스트리밍된다.

<시몬지파 중등세미나 19과 강의 녹취본>

제목 : 마지막 일곱째 나팔 소리

강사 : 김대준 남산교회 담임강사

천국과 영생을 소망하시는 전세계 모든 목회자분들과 신학생분들 그리고 성도 여러분 반갑습니다. 저는 신천지 예수교회 시몬지파 남산교회 담임 김대준입니다.

오늘 이 시간 구약 신약 장별 계시 증거 신천지 온라인 세미나에 참석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저와 함께 나누실 말씀의 제목은 중등 제 19과 마지막 일곱째 나팔 소리가 되겠습니다.

본문 말씀은 고린도전서 15장 51절에서 54절, 계시록 10장 7절, 계시록 11장 15절이 되겠습니다. 오늘 세미나에 참석해주신 목사님들 가운데 이 제목에 대해 들어보신 분도 있을 것이고 아직 듣지 못한 분도 있겠으나 모든 신앙인들이 반드시 알아야할 내용이기 때문에 잘 들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본문 고린도전서 15장 51절에서 54절의 핵심은 마지막 일곱째 나팔 소리의 비밀이 되겠습니다. 이 비밀은 하나님의 승리와 부활과 영생을 이루는 나팔 소리가 되겠습니다.

마지막 일곱째 나팔 소리의 비밀이 왜 하나님의 승리와 부활과 영생을 이루는 일이라 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본문 말씀 고린도전서 15장 51절에서 54절을 읽어보겠습니다.

고린도전서 15장 51절에서 54절의 말씀을 본 바 마지막 나팔소리가 하나님의 비밀이라고 말하며 마지막 나팔소리에 홀연히 변화된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그 변화는 죽은 자의 영은 썩지 아니할 신령한 몸으로 부활하게 되고 살아있는 우리도 변화된다고 말씀해주시고 계시는데요. 그렇다고 한다면 어떻게 변화되는 것일까요?

죽을 육체가 죽지 않고 썩지 아니할 신령한 몸을 덧입게 될 때 사망이 생명에게 삼킨바되어 영생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그럼 모든 신앙인들의 소망인 부활과 영생에 참여하기 위해 마지막 나팔소리를 들어야 하는데요.

마태복음 24장 31절에서도 예수님이 재림하실 때 천사들과 함께 나팔을 불면서 하나님의 택하신 자들을 불러모은다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택하신 자들을 불러모으고 부활과 영생이 이루어지는 마지막 나팔소리를 어떻게 들을 수 있을까요?

마지막 나팔소리의 의미와 이를 들을 수 있는 방법을 깨닫기 위해 먼저 성경에서 말하는 나팔소리가 무엇인지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경에는 육적 나팔이 있고 그 육적 나팔을 빙자한 비유한 나팔이 있음을 초등 세미나를 통해 이미 들으셨는데요. 이사야 58장 1절의 말씀을 보면 네 목소리를 나팔 소리같이 날려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라고 하셨습니다. 사람의 목소리로 알리는 말씀이 나팔 소리라고 말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영적 나팔 소리의 의미는 나타난 사건을 알리는 말씀이 되겠습니다. 그럼 오늘날 신앙인들은 이 나팔 소리를 어떻게 들을 수 있을까요? 계시록에 나타나는 나팔 소리는 어떻게 불려지고 마지막 나팔은 몇 번째 나팔인지 알아보기 위해 계시록 8장 2절을 읽어보겠습니다.

계시록 8장 2절의 말씀을 본바 일곱 천사가 일곱 나팔을 받는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나팔을 부는 자는 천사가 되겠고 천사가 받은 나팔은 천사가 말씀을 전하기 위해 택한 육체가 되겠습니다.

계시록에서 나팔은 총 일곱 번 불리게 되는데요. 일곱 개의 나팔 중 계시록 8장에서 네 개의 나팔이, 계시록 9장에서 두 개의 나팔이, 계시록 11장 15절에서 일곱째 나팔이 불리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일곱째 나팔이 마지막 나팔인 것입니다.

그런데 특이하게도 일곱 개의 나팔소리가 다 같은 것이 아니라 앞의 여섯 개의 나팔 소리와 마지막 일곱째 나팔소리에는 전해지는 대상과 내용에 차이가 있게 됩니다.

그 차이를 말씀드리자면 계시록 8-9장에서 불리는 첫째부터 여섯째 나팔 소리는 배도한 선민이 멸망자에게 희생당하는 것을 알리는 소리가 되겠습니다. 그와 다른 계시록 11장 15절의 마지막 일곱째 나팔 소리는 선민이 짐승에게 멸망 당하는 것을 알리는 소리와 다른 하나님의 승리를 통해 구원의 소식을 알리는 소리가 되겠습니다.

그럼 앞에서 불리는 여섯 개의 나팔과 마지막 일곱째 나팔은 역할이 다른 것입니다. 그중 오늘 반드시 깨달아야 하는 것은 바로 구원의 소식을 알리는 마지막 일곱째 나팔소리가 되겠습니다.

그렇다면, 마지막 일곱째 나팔이 불릴 때 어떠한 일이 이루어지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계시록 10장의 내용을 보면 펴 놓인 작은 책을 가지고 온 힘 있는 천사가 나타나게 되고, 하나님을 향하여 맹세하는 내용이 나옵니다. 그리고 7절에서 일곱째 나팔을 불 때 하나님의 비밀이 그 종 선지자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이루어진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그럼 구원의 일곱째 나팔이 불릴 때 그 종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이루어지는 하나님의 비밀은 무엇일까요? 일곱째 나팔 소리가 날 때 이루어지는 비밀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계시록 11장 15절을 읽어보겠습니다.

계시록 11장 15절의 말씀을 본바,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 때 세상 나라가 하나님의 나라로 변화된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여섯째 나팔소리까지는 배도한 선민이 희생되고, 짐승 곧 사단의 목자가 승리하는 것을 알리는 소리라면 일곱째 나팔소리는 그와 반대로, 하나님의 승리를 통한 구원의 소리이고 이로 인해 일곱째 나팔이 불릴 때부터 세상 교인들이 깨닫고 하나님의 나라 성도가 되어집니다.

이것이 세상 나라가 하나님의 나라가 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일곱째 나팔소리를 통해 선지자가 말한 복음의 비밀은 어떻게 이루어지는 걸까요?

오늘 본문 말씀인 고린도전서 15장 51절에서 54절의 말씀을 통해 본바, 마지막 나팔이 불릴 때 죽은 성도의 영은 썩지 아니할 신령한 몸으로 부활하게 되고 살아있는 성도들은 죽지 아니할, 썩지 아니할 몸으로 변화되어 영생에 이르게 됨을 알 수 있는 것입니다. 어떤 변화이길래 썩지 않고, 죽지 않는 것일까요?

그 변화는 하나님께 속한 영과 육이 하나 됨으로 바뀌어지는 것입니다. 즉, 죽은 성도의 신령한 영은 변화 받아 산 자의 몸을 얻어 부활하게 되고, 산 자는 신령한 영을 받고 변화되어 그리스도와 함께 영생에 이르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계시록 20장의 첫째 부활의 사건이며, 이로써 사망이 생명에게 삼킨바되고,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는 자는 죽어도 살고, 살아서 믿는 자는 영원히 죽음을 맛보지 않는다는 성경 말씀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이렇게 성경 말씀을 통해 알아본 마지막 일곱째 나팔 소리의 결과를 정리해보면 일곱째 나팔 소리가 불려질 때 세상 나라가 하나님의 나라가 되어지는 것이고, 그곳에서 바로 부활과 영생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일곱째 나팔 소리는 구원의 약속이 성취되는 것을 알리는 구원의 나팔 소리가 되겠으며 그 나팔 소리가 바로 구원의 비밀인 것입니다.

그럼 일곱째 나팔 소리에 변화되어 부활하고 영생하는 자들은 누구일까요? 이와 같이 엄청난 복을 받는 대상이 누구인지 알아보기 위해 계시록 20장 4절에서 6절을 읽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계시록 20장 4절에서 6절을 보니 첫째 부활에 참여하는 자들이 나옵니다. 하나는 예수님의 증거와 하나님의 말씀을 인하여 목 베임을 받은 순교의 영혼들이 되겠고 다른 하나는 짐승과 우상에게 경배하지도 표 받지도 아니한 자들인 것입니다.

이들이 살아서 그리스도와 더불어 천 년 동안 왕 노릇하는 첫째 부활이 이루어진다고 말씀 하셨습니다. 이렇게 큰 복을 받는 첫째 부활에 참예하는 영과 육은 고린도전서 15장의 마지막 나팔 소리에 변화된 자들인 것입니다.

그러므로 마지막 나팔에 의해 변화되는 죽은 자의 영은 일반적으로 죽은 사람들이 아닌 바로 목 베임을 받은 순교의 영혼들이 되겠고, 변화를 받아 영생하는 우리는 짐승과 우상에게 경배하지도 표 받지도 아니한 하나님의 인 맞은 자들인 것입니다.

그러므로 첫째 부활에 영과 육으로 참예하는 자들에게, 부활과 영생이 이루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모든 신앙인들은 마지막 나팔 소리를 듣고 부활과 영생이 이루어지는 첫째 부활에 참예하는 자가 되어야 하는데요. 그럼 마지막 나팔소리를 어떻게 들을 수 있을까요? 그리고 나팔소리를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계시록에서 일곱째 나팔로 등장하는 마지막 나팔은 구원의 나팔이자 구원의 비밀이라고 했습니다. 그러므로 계시록의 마지막 일곱째 나팔의 비밀을 알기 위해선 계시록의 세 가지 비밀을 깨달아야 합니다.

혹시 여러분들은 계시록에 세 가지 비밀이 있다는 것을 들어보신 적이 있을까요? 어떤 분들에게는 생소하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계시록에는 세 가지 비밀인 배도의 비밀, 멸망의 비밀, 구원의 비밀이 약속되어 있습니다. 세 가지 비밀을 깨닫는 자가 구원의 비밀을 깨닫고 구원의 역사에 참여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제 이를 확인하기 위해서 먼저 배도의 비밀이 나오는 계시록 1장 20절을 읽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계시록 1장 20절에는 일곱 별과 일곱 금 촛대의 비밀이 기록되어져 있습니다.

여기서 일곱 별인 일곱 사자의 배도의 행위가 예레미야 50장 24절의 말씀처럼 마귀를 잡기 위한 올무가 되기 때문에 배도의 비밀이고 이를 비밀이라고 한 이유는 일곱 교회의 사자 뿐 아니라 아무도 이 사실을 알지 못하였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멸망의 비밀이 기록돼 있는 계시록 17장 7절을 읽어보겠습니다. 계시록 17장 7절을 보니 음녀와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의 비밀이 기록되어져 있습니다. 이 짐승은 배도의 비밀이었던 배도한 선민을 멸망시킨 자들이기 때문에 이 또한 멸망의 비밀인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구원의 비밀을 알아보기 위해 계시록 10장 7절을 읽어보겠습니다.

계시록 10장 7절의 구원의 비밀은 바로 일곱째 나팔소리의 비밀이 되겠습니다. 하나님의 승리와 부활과 영생을 이루는 일곱째 나팔 소리가 구원의 비밀이며, 그 말씀을 전하는 사람인 일곱째 나팔의 실체가 구원자의 비밀인 것입니다.

그럼 이렇게 세 가지 비밀이 있음을 알아봤습니다. 이 비밀을 깨닫는 자가 일곱째 나팔이 불리는 구원의 처소로 나아갈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계시록이 성취되는 때인 오늘날 계시록의 세 가지 비밀의 실체들을 누구를 통해서 알 수 있을까요?

계시록의 예언대로 나타난 비밀의 실체들을 보고 들은 약속의 목자 새요한을 통해서 알 수 있는 것입니다. 그는 계시록 10장에 예수님을 통해 열린 책을 받아먹고, 계시록 22장 8절과 같이 예수님께서 계시록 전장의 사건을 다 이루실 때 그 옆에서 보고 들은 한 사람인 것입니다.

그리고 계시록 22장 16절과 같이 계시록 전장의 사건을 교회들에게 증거하게 하신 예수님께서 택한 대언의 사자인 것입니다.

그렇다면 교회를 다니는 신앙인들은 예수님이 보내신 사자의 음성을 듣고 계시록의 비밀을 알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예수님의 사자는 계시록의 예언대로 나타난 세 가지 비밀의 실체들을 보고 들었기 때문에 깨달아서 배도자, 멸망자, 구원자를 증거 할 수 있는 것입니다.

비밀을 깨달은 예수님의 사자는 한 분이십니다. 그분이 예수님께서 계시록을 이루는 현장에서 예수님을 통해 보고 듣고 깨달았기 때문에 그분에게 증거를 받아야 이 비밀의 실체를 알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럼 이 세 존재의 실체를 확인하려면 먼저 이들이 나타나는 순리를 이해해야 합니다. 과연 계시록의 세 존재는 어떤 순리대로 출현하게 될까요? 이것을 확인하기 위해 데살로니가후서 2장 1절에서 3절을 읽어보겠습니다.

네 데살로니가후서 2장 1절에서 3절을 본 바 주 재림 때에 배도와 멸망의 일 후에 그리스도의 강림하심을 통하여 구원의 역사가 이루어진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세 존재인 배도자와 멸망자와 구원자가 순리대로 나타난다는 것입니다.

그럼 계시록의 사건의 시작인 배도자의 출현은 어떻게 이루어질까요? 예수님께서 오른손에 들어 역사하시던 일곱별인 길 예비 일곱 사자의 출현으로 시작이 됩니다. 이들이 예수님과의 언약을 지키지 않고 사단의 목자와 하나가 되는 배도의 사건이 나타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들이 바로 배도자인 것입니다.

그렇다면 멸망의 일은 어떻게 나타나며, 멸망자는 누구일까요? 배도한 선민 장막을 멸망시킨 멸망자는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인 사단의 일곱 목자입니다. 계시록 13장에서 길 예비 장막의 일곱 목자와 성도들이 짐승의 일곱 목자들에게 표 받고 경배함으로 하나님 소속에서 사단의 소속이 된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멸망의 사건인 것 입니다.

그 후 구원의 사건은 어떻게 이루어질까요? 계시록에 약속된 배도와 멸망의 일이 나타났을 때 배도자와 멸망자의 실체를 보고서 계시록의 현실을 깨닫는 한 목자가 출현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 목자를 통해 사단 소속의 목자들과 싸워 이기므로 일곱째 구원의 나팔소리를 내는 약속의 목자가 출현하여, 구원의 역사를 펼치는 것입니다. 이를 알아보기 위해 계시록 12장 7절에서 11절을 읽어 보겠습니다.

계시록 12장 7절에서 11절의 말씀을 보면 하늘 곧 장막에서 그곳을 멸망시킨 짐승의 일곱 목자들과 약속의 목자 사이에 영적 전쟁이 일어남을 알 수 있습니다. 성경대로 나타난 배도와 멸망의 일을 보고 듣고 깨달은 약속의 목자와 여러 형제들이 증거의 말씀으로 용의 무리와 싸워 이기게 되고 그때부터 약속대로 하나님의 구원과 능력과 나라가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용의 무리에게 졌다면 하나님의 나라도 구원도 없는 것입니다. 이겼기 때문에 하나님의 나라가 세워지고, 구원의 역사도 시작될 수 있는 것입니다. 이 때 승리의 소식과 세상나라가 하나님의 나라가 되는 구원의 사건을 증거하는 것이 일곱째 나팔소리가 되겠으며, 이 말씀을 증거 할 수 있는 약속의 목자 이긴자 새요한이 바로 일곱째 나팔의 실체가 되는 것입니다.

그럼 구원의 일곱째 나팔이 불리는 하나님의 나라는 어떤 곳일까요? 이를 알아보기 위해 이사야 18장 3절을 읽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사야 18장 3절의 내용을 보니 산에서 나팔을 불 때 세상의 모든 거민과 지상에 거하는 자들은 들으라는 말씀이 있습니다.

그럼 나팔이 불리는 곳은 산이 되겠고, 그 나팔이 불리는 산은 요엘서 2장 1절의 말씀과 같이 시온에서 나팔을 분다고 되어 있으니 나팔이 불리는 곳은 시온산임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계시록 14장 1절에서도 어린양과 144,000명이 시온산에 서 있다고 기록되어져있습니다.

이 내용을 통해 계시록의 사건이 이루어질 때 인산인해라는 말처럼 육적 시온산을 빙자하여 비유로 표현된 시온산인 하나님과 예수님이 함께하시는 이긴자가 있는 교회에서 일곱째 나팔을 부는 일이 이루어지게 됨을 알 수 있는 것 입니다.

그럼 일곱째 나팔이 불리는 영적 시온산은 어디일까요? 이를 깨닫기 위해 계시록 7장 1절에서 8절 말씀 중 3~4절을 읽어보겠습니다. 계시록 7장 3절에서 4절을 읽어보니 하나님의 종들이라고 하는 인 맞은 자들이 나오는데요. 각 지파마다 일만 이천 명으로 이루어진 열두 지파 144,000명이 있습니다.

이들은 예수님과 천사들이 나팔 불며 추수해서 모은 계시록 14장에 시온산의 처음 익은 열매인 144,000명과 같은 사람들인 것입니다. 결국 시온산의 실체는 오늘날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을 추수하고 인쳐서 창조한 신천지 12지파인 것입니다.

또한 이곳에 계시록 21장의 약속대로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인 천국이 임해와 영육이 하나 되는 부활과 천국과 영생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그럼 오늘날 일곱째 나팔이 불리고 있는 실상은 무엇일까요? 바로 신천지에서 증거하는 초등, 중등, 고등 세미나의 계시 증거 말씀이 되겠습니다. 신천지의 약속의 목자 총회장님과 신천지 12지파장님들이 계시록 전장의 계시 말씀을 증거 하였고, 선교 센터 강사님들을 통해 초등 말씀을, 담임 강사님들을 통해 중등 말씀을 세미나를 통해 전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오늘날의 일곱째 나팔이 불리고 있는 현실인 것입니다.

이 세미나를 들은 지구촌 각국 수많은 목회자들은 이 말씀을 인정하고 신천지와 MOU 협약을 맺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 세계 수많은 언론들도 이를 주목하며 기자회견을 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계시록 11장 15절과 같이 세상 나라가 하나님의 나라가 되는 일인 것입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오늘 배운 말씀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 일곱째 나팔 소리는 세상 나라가 하나님의 나라가 되는 하나님의 승리를 알리는 소리이며, 이 소리를 통해 부활과 영생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마지막 일곱째 나팔 소리를 들어야 하는데요. 이 나팔 소리를 깨닫기 위해서는 구원의 비밀인 일곱째 나팔 소리를 깨닫기 위해서는 계시록의 세 가지 비밀의 실체를 알아야 하고, 나타난 실체를 보고들은 약속의 목자의 증거를 받아야지만 알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약속의 목자를 반드시 만나서 증거를 받고 구원의 비밀을 깨달아 구원받는 신앙인이 되어야할 줄 믿습니다. 그러므로 이 신약의 약속의 목자를 통해 신천지 12지파 성도는 누구나 이 세 가지 비밀의 존재인 배도자, 멸망자, 구원자가 누구인지 다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구원의 증거가 될 줄 믿습니다.

그러니 목회자분들과 성도님들께서도 끝까지 이 말씀을 확인해보시고 구원의 비밀을 깨달아 하나님과 예수님 안에서 말씀으로 하나가 되기를 간구 드리겠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저보다 더 실력 있는 강사님께서 나오셔서 제20과 하나님의 유업을 받는 아들에 대하여 증거해 주십니다. 꼭 참석하셔서 깨닫고 은혜받는 귀한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우리는 하나님과 예수님 안에서 하나입니다라고 하는 의미에서 “We are one!”을 함께 외쳤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We are one!”이라고 외치면 손가락을 이렇게 들어주시고 함께 외쳐주시기 바랍니다. 인종과 국가와 종교를 넘어 우리는 하나님과 예수님과 성경 안에서 하나입니다. We are one! 하나님께 기도드리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