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온라인 직무체험 프로그램 ‘직무부트캠프’ 운영
상태바
관악구 온라인 직무체험 프로그램 ‘직무부트캠프’ 운영
  • 김상우 기자
  • 승인 2022.06.14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직 멘토와 5주간 실제 업무 적용한 과제 개발 및 수행
체험형 교육을 통한 현장감과 몰입감 있는 직무체험 제공
직무부트캠프 프로그램 안내 포스터
직무부트캠프 프로그램 안내 포스터

관악구는 오는 7월부터 청년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직무체험 프로그램 관악구 직무부트캠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직무부트캠프는 단순한 직무 특강 및 멘토링 형태에서 벗어나 3~7년차 실제 현직자와 5주간 현업 과제를 수행하고, 피드백을 받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참여 청년으로 하여금 현장감과 몰입감 있는 직무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개설 직무는 청년들의 관심도가 높은 반도체 공정기술 반도체 품질 사무행정 IT/SW 의약연구 5개 분야로 구성했으며, 참여 청년은 해당 직무의 실무자가 되어 각 분야의 유명 기업에서 재직 중인 멘토와 함께 실제 업무를 적용하여 개발한 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온라인 교육(zoom)으로 진행되며, 74일 반도체 품질 및 IT 캠프를 시작으로 79일 의약연구 및 사무행정, 713일 반도체 공정기술 캠프가 진행될 예정이다.

각 캠프 당 최대 8명씩, 40명을 모집하며, 서울시에 거주하는 만 19 ~ 39세 청년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관악구 거주자 또는 관내 대학생을 우선 선발할 예정이다. 오는 626일까지 직무부트캠프 전용페이지(https://comento.kr/

edu/univ/gwanak)에 접속해 원하는 직무를 선택·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