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성수2가제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주)경낭상사 감자 500KG 후원 받아
상태바
성동구 성수2가제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주)경낭상사 감자 500KG 후원 받아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2.07.01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소외계층 나눔 위해 ‘감자합니Day’ 3년째 이어져

성동구 성수2가제1동주민센터(동장 김용중)는 지난 29일 ㈜경낭상사로부터 후원을 받아 ‘감자합니Day’ 행사가 진행되었다.

㈜경낭상사(대표 김택재)는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상황에도 지역 내 저소득층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기부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3년째 성수2가제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자 500kg을 후원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한부모가정, 장애인가정, 차상위계층 등 관내 저소득가정 80가구에 햇감자 5kg을 전달하였고, 중장년 1인가구 등 결식우려가구 20가구에는 성수2가제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직접 반찬으로 조리하여 전달하였다.

㈜경낭상사 김택재 대표는 “감자를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되어 이들의 어려운 상황을 이겨낼 수 있는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작은 도움이나마 되기 위해 기부를 이어갈 것”이라고 뜻을 밝혔다.

조병선 성수2가제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지역에서 이루어지는 자발적인 기부와 나눔이 앞으로도 마을의 축제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성수2가제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중장년1인가구 등 결식우려가구 밑반찬 지원사업 ‘따뜻한 밥상나눔’과 독거노인 생일축하서비스 ‘생일축하합니DAY’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