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J 디자인, 저소득 취약계층 대상 무료 인테리어 봉사 실시
상태바
WJ 디자인, 저소득 취약계층 대상 무료 인테리어 봉사 실시
  • 김정민 기자
  • 승인 2022.07.06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앞으로 더 많은 나눔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WJ 인테리어 강석원 대표
WJ 인테리어 강석원 대표

WJ 디자인 강석원 대표와 직원 일동은 지난달 인천광역시 경서동 컨테이너에 홀로 기거하는 어르신을 방문해 싱크대 교체 등 무료 인테리어 봉사를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WJ 디자인은 단순한 이윤추구보다는 고객님의 집이 내집이라는 생각을 갖고 성실하고 꼼꼼하게 모든 시공을 진행하고 있는 인테리어 회사이다.

무료 인테리어 작업 진행 장면
무료 인테리어 작업 진행 장면

WJ 디자인 강 대표와 직원 10여 명은 앞으로 두달에 한 번씩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무료 인테리어 봉사를 결심하고 그 첫 작업으로 지난달 말 어르신이 홀로 기거하는 인천광역시 컨테이너를 찾아 싱크대 교체, LED등 교체 등 모든 인테리어에 대해 직접 철거 및 설치를 진행했다.

기존 온수기를 철거 후 설비작업을 통해 싱크대 교체작업을 실시했고 싱크대를 들어내니 바퀴벌레가 너무 많아 추가로 소독작업도 함께 했다. 기존조명이 어두워서 밝고 오래가는 LED조명으로 교체하고, 바닥은 새로이 열선작업을 해 겨울에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했다.

강석원 대표는 “어렸을 때 회사에 여유가 생기면 많은 분들한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는 일을 하겠다고 결심했다. 이제 조그마한 것부터 하나하나씩 실천해 나가자라는 마음으로 무료 인테리어 봉사활동을 하게 됐다.”라며 “완성된 뒤에 어르신께서 감동해 우는 걸 보고 울컥했다. 그 울컥함에 가장 큰 보람을 느꼈던 것 같고 앞으로 두 달에 한 번씩 무료인테리어 봉사를 하며 내실있는 회사로 성장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시공 완료 후 어르신과 함께
시공 완료 후 어르신과 함께

그러면서 이 마음이 전달되서 인테리어 업체들이 하나하나 모여서 봉사에 동참하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고 싶다고 덧붙였다.

WJ 디자인은 서울과 수도권의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무료 인테리어 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회사홈페이지에 사연을 접수하면, 내부 협의를 통해 대상을 선별해 무료 인테리어 봉사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