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선발대회 서울 예선 성료
상태바
2022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선발대회 서울 예선 성료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2.08.02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역신문 서울시협의회 주최, 진(眞)에 임채원 선발
한국 본선대회 성동신문, 광진투데이가 공동 주관 개최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서울 예선 진 임채원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서울 예선 진 임채원

2022년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DMZ세계평화홍보대사) 선발대회 서울 예선이 지난 730일 오후 2시 영등포구 여의도에 소재한 켄싱턴호텔에서 개최됐다.

2016년부터 매년 개최해 온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는 단순한 미인대회를 넘어 방송인과 모델의 등용문으로 명성이 높다. 본선에 올랐던 참가자들은 공중파 3사와 종편 채널 아나운서, 기상캐스터, 리포터를 비롯해 쇼호스트 등 방송인, 공공기관 및 기업체 홍보 모델 등이 지속적으로 발탁되어 한국의 대표 미인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2021년 탑5 , , , , 려 수상자들은 전원 아나운서와 기상캐스터 등으로 활동함으로써 대회의 명성을 더욱 더 높이고 있다.

한국지역신문협회 서울시협의회와 대회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성동신문과 광진투데이(대표 이원주), 글로라이즈(대표 김시현)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2022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서울대회에서는 진()에는 임채원이 선발되었으며, ()에는 유하영, 최정인, ()에는 김성민, 김태린, 이주혜, 서지연, 심혜리가 선정되었다.

특히, 2020, 2021년 한국 본선에서 서울 대회 출신의 오유나와 김유정이 최종 우승을 차지함으로써 서울 대회의 위상을 높여주었다. 이에 올해도 서울 대회 출신 후보가 우승을 차지하여 3년 연속 우승자를 배출할 수 있을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86일 부산·대구 심사를 마지막으로, 예선 심사를 통과한 본선 진출자들은 813일 프로필 촬영과 20일 오리엔테이션을 갖고 45일의 합숙을 거쳐 최종 본선 무대에 오르게 된다.

오는 826일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라비돌리조트 신텍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는 본선대회는 2017년부터 6년 연속 서울 예선대회를 주관해 온 성동신문과 광진투데이가 ()글로라이즈, 원엘투에이치컴퍼니 등과 함께 공동 주관한다.

한편, 올해 본선 대회는 지난 2년간 코로나19 감염병 방역지침에 따라 소수 인원만 참석해 무관중 비공식적으로 치러진 것과는 달리 가족과 일반인 등의 관람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