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동대문구사랑상품권 166억원 추가발행
상태바
추석맞이 동대문구사랑상품권 166억원 추가발행
  • 동대문신문
  • 승인 2022.08.30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 오후 1시부터 10% 할인, 1인당 월 70만원까지 가능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가 추석을 맞이해 91일 오후 1, 166억원 규모의 동대문구사랑상품권을 발행한다.

소비자는 10% 할인된 금액으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사람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1인당 구매 가능 액수는 월 70만원(실제 지불액 63만원)으로 제한된다.

상품권 구매 및 사용은 서울Pay+(서울페이플러스), 티머니페이, 신한 쏠, 머니트리, 신한플레이 어플을 통해 가능하다. 스마트폰에 애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은 뒤 회원가입 후 본인 인증 및 상품권 구매대금 결제계좌 연결(등록)을 하면 된다.

상품권 사용 기한은 구매일로부터 5년이며, 사용하지 않은 상품권은 구매 후 기간 상관없이 환불 시 보전금을 제외하고 전액 환불된다. 상품권 구매건별 구매금액의 60% 이상을 사용한 경우 할인비율 금액을 제하고 잔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

상품권은 슈퍼·중소마트, ·미용업소, 유치원·학원 등 1만여 개의 서울페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 대형마트, 백화점, 연 매출 10억원 이상 일반교과·외국어·예체능 입시학원, 대기업 계열 영화관, 대기업 및 중견기업 프랜차이즈 직영점은 제외된다.

앞서 구는 물가 안정 및 소비 촉진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반기 100억원 규모의 지역 화폐를 발행했다.한편 박상진 경제진흥과장은 "많은 사랑을 받은 동대문구사랑상품권이 추석을 맞아 166억 원 규모로 발행 된다", "동대문구사랑상품권 발행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상품권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가맹점 관리 강화 및 신규 가맹점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