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신지식인협회, 중증장애인 쌀 나눔
상태바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증장애인 쌀 나눔
  • 동대문신문
  • 승인 2022.09.2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드리주간보호센터·위드유정신재활시설 찾아
위드유 정신재활시설을 찾아 사랑의 쌀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 모습.
위드유 정신재활시설을 찾아 사랑의 쌀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 모습.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회장 김종백)가 동대문구 소재 중증장애인 시설을 찾아 사랑의 쌀을 전하고, 신지식인의 선한영향력을 나눴다.

협회는 먼저 지난 830일 아름드리주간보호센터(시설장 양우석)을 방문한데 이어, 916일 위드유정신재활시설(원장 이민재)을 찾아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829일부터 한국신지식인협회가 진행하고 있는 '사랑나눔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협회는 전국 각지의 권역협회 및 지부와 소관 동우회 등 총 133명의 신지식인들과 해남 화산농협, 군산 회현농협, 김주성 농협경제지주 팀장 등과 함께하여 5톤의 친환경 쌀을 모았다.

행사에는 김종백 중앙회장을 비롯해, 한윤희 신지식인 문화예술스포츠봉사단장, 양우석 아름드리주간보호센터 시설장, 이민재 위드유정신재활시설 원장, 정승원 봉사단 사무총장, 김지은 봉사단 총무, 박승구 동대문신문사 대표 등이 참석했다.

김종백 중앙회장은 "지난 829일부터 진행한 '사랑나눔'이 주위 이웃들에게 즐거운 시간으로 기억되기를 바란다", "22개 기관과 단체에 전달한 신지식인의 마음 5,000가 우리사회에 '선한영향력'을 선도하는 선례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신지식인협회는 오는 122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신지식인 인증식을 개최할 예정이며, 이를 위한 제40회 신지식인 발굴 선정의 신청접수를 오는 1020일까지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