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평론가 고미숙 작가, 명사특강
상태바
고전평론가 고미숙 작가, 명사특강
  • 동대문신문
  • 승인 2022.09.27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이후를 살아가는 지혜' 주제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28'내 삶의 주인으로 산다는 것-코로나 이후를 살아가는 지혜'란 주제로 고미숙 작가를 초청해 온라인 동대문 명사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전평론가로도 활동 중인 고미숙 작가는 동양철학과 서양철학을 넘나드는 인문학자다. 주요 저서로는 조선에서 백수로 살기 고미숙의 인생 특강 고전과 인생 그리고 봄여름가을겨울 등이 있다. 또한 JTBC 차이나는 클라스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방송 출연과 강연 등 활발한 활동을 하며 인문학의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특강에서는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는 구민들에게 삶의 주인으로 슬기롭게 살아가는 방법과 비전에 대해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명사특강은 DDM TV 동대문구청 유튜브를 통해 92815시부터 송출된다. 수강 희망자는 27일까지 유선 또는 동대문구청 홈페이지로 사전 신청하면 된다.

한편 이귀용 교육지원과장은 "코로나19 이후 많은 것들이 변하였지만 이번 명사특강을 통해 삶의 긍정적인 면과 희망을 찾는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사회 각 분야의 저명인사들을 초청하여 구민들에게 다양한 지식과 경험을 나누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동대문구 교육지원과(02-2127-497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