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동 상권 살리기 프로젝트 ‘녹두에서 먹자, 보자, 놀자!’
상태바
대학동 상권 살리기 프로젝트 ‘녹두에서 먹자, 보자, 놀자!’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2.09.28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대 사회공헌 컨설팅학회 티움과 함께하는 스템프 투어
대학동 생활상권추진위원회 녹두에서 먹자 놀자 보자 포스터
대학동 생활상권추진위원회 녹두에서 먹자 놀자 보자 포스터

대학동 생활상권추진위원회는 서울대학교 사회공헌 컨설팅학회 티움, 대학동 생활상권추진위원회, 서울대학교 캠퍼스타운 사업단 등과 함께 대학동 생활상권을 살리기 위해서 914일부터 29일까지 녹두에서 먹자 놀자 보자라는 주제로 대학동 상권 이용 촉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대학교 학생들의 녹두거리 상점 방문율을 높이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되었으며 대학동 생활상권 사업구역인 녹두거리 일대에서 진행된다. 녹두거리는 관악구 대학동의 상업 구역으로 유명한 거리로 생활상권 사업구역에 위치하고 있다.

이 행사는 녹두거리 내 참여 상점에서 스탬프를 찍는 투어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지난 14, 15일 양일간 서울대학교 문화관 일대의 자하연 앞에서 스탬프 판을 배포하였으며, 대학동 상점을 이용 후 스탬프 빙고 완성 개수에 비례하여 경품 추첨을 통해서 애플워치, 로지텍 무소음 무선마우스, CGV 영화 티켓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대학동 생활상권 추진위원회의 임동경 매니저는 녹두거리는 과거로부터 서울대학교 학생들이 방문하는 전통적인 상권으로 저렴한 가격, 맛있고 다양한 음식과 같이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매력을 가진 상권이다, “이번 행사로 서울대학교 학생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푸짐한 경품도 받아 가길 바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대학동상권의 매력을 알아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