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월화드라마‘쌈, 마이웨이’ 자체 최고 시청률 11.4%
상태바
KBS 2TV 월화드라마‘쌈, 마이웨이’ 자체 최고 시청률 11.4%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7.06.07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님아 그 뽀뽀를 하지 마오!” 박서준, 김지원♡최우식 저지할까.

6일 방송된 ‘쌈, 마이웨이’ 6화에서 전 여친 박혜란(이엘리야)에게 자꾸 휘둘리는 고동만(박서준)과 “친구인 척 동만의 옆에 있는 게 딱하다”는 혜란의 말에 화가 난 최애라(김지원). 얘기 좀 하자며 부르는 동만을 외면한 애라는 홧김에 자신에게 호감을 표했던 무빈(최우식)과의 데이트 결심.

한편 애라는 지원했던 지방 아나운서 공채 1차 합격 소식을 받았고, 동만은 자신을 곤경에 빠뜨렸던 김탁수(김건우)에게 반격을 준비해. 본격적으로 주인공들의 러브라인과 새로운 인생이 펼쳐져!

쌈마이웨이 자체최고시청률 뽀뽀불허

‘쌈, 마이웨이’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지난 6일 방송된 6회분은 시청률 11.4%(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 월화드라마 정상의 자리를 지켰다.

KBS 2TV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연출 이나정, 극본 임상춘,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에서 전 여친 박혜란(이엘리야)에게 자꾸 휘둘리는 것 같은 고동만(박서준)과 “친구인 척 동만의 옆에 있는 게 딱하다”는 혜란의 말에 화가 난 최애라(김지원). 얘기 좀 하자는 동만을 외면한 애라는 홧김에 자신에게 대시 중인 박무빈(최우식)과 데이트를 결심했다.

동만이 경기에서 당연히 이기리라 생각한 애라. 그러나 예상과 달리 동만의 얼굴은 금세 만신창이가 됐고, 놀란 애라는 “너 그거 하지 마! 또 한다고 하면 너랑 절교야!”라며 꺽꺽 울었다. 이때 병실에 불쑥 나타난 혜란은 애라를 내보내려 했지만, 동만은 “니가 가. 문자도 전화도 그만해. 집에 찾아오지도 마, 끔찍하니까”라며 애라의 손을 잡았다. 그러자 혜란은 “언니가 착각하실까봐. 지금 오빠가 언니 손을 잡고 있는 건 나한테 보여주기 위한 거예요”라는 말로 애라의 속을 긁었다.

애라의 맘고생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얼마 후 제집에 찾아온 혜란이 “내 남자 옆에서 불쌍해지지 마세요. 쿨할 주제도 못 되면서 친군 척하는 언니, 딱해요. 불쌍한 년보단 미친년이 낫죠”라며 애라의 속을 뒤집은 것. 게다가 동만이 혜란에게 “이혼 소식을 듣고 철렁했다”는 말까지 하자, 애라는 “저 등신 또 시작이네. 그래, 호구랑 철면피랑 궁합도 딱이야! 나도 진짜 신경 끈다!”며 무빈과 데이트하기로 마음먹었다.

하지만 동만은 흔들린 게 아니었다. 다시 만나자는 혜란에게 “그 징글징글한 5년 또 하자고 할까봐 철렁했어. 부탁인데 제발 좀 꺼져주라”라며 전에 없는 냉정함을 보인 것. 동만은 애라의 오해를 풀어주려 자기가 혜란을 부른 게 아니라고 설명했다. 그 말에 애라는 “그걸 왜 나한테 변명해? 너 나 좋아해? 내가 너 좋아하니? 딱 선 지켜. 돌아온 미친년한테 불쌍한 년 소리 듣기 싫으니까. 우리 처신 똑바로 하자고”라며 싸늘하게 돌아섰다.

그렇게 불편한 기분으로 무빈과 만났던 애라는 갑자기 배에 통증이 몰려와 기절해버렸다. 스트레스로 인한 과민성 대장증후군으로, 배에 가스가 가득 찼던 것. 정신이 든 애라는 무빈에게 못 볼 꼴을 보여 부끄러웠고, 무빈은 약해진 애라의 마음을 적극적으로 파고들었다. 동시에 단숨에 병원으로 달려온 동만은 병실 문을 연 순간, 애라와 무빈의 뽀뽀 현장을 목격하고야 말았다.

충격적인 광경에 자리를 박차고 나가려다, 유턴해 애라의 병실로 향한 동만. 과연 동만의 돌발행동에 이들의 관계는 어떻게 변하게 될까. 한편, 애라는 지원했던 지방 아나운서 공채 1차 합격 소식을 받았고, 동만은 자신을 곤란에 빠뜨렸던 탁수(김건우)에게 반격을 준비했다. 러브라인과 주인공들의 새로운 인생이 본격적으로 펼쳐지기 시작한 ‘쌈, 마이웨이’. 매주 월, 화 밤 10시 KBS 2TV 방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