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문화원, '2022 동대문문화' 발간
상태바
동대문문화원, '2022 동대문문화' 발간
  • 동대문신문
  • 승인 2022.12.29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권 제21호, 올해 문화원 사업 기록 수록

동대문문화원(원장 윤종일)이 통권 제21호인 '2022 동대문문화'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매년 1회씩 발간되는 '동대문문화'는 한 해 동안 동대문문화원이 수행한 사업들에 대한 기록과 문화원이 수행한 각종 공모전 결과와 함께 동대문구 문화를 읽어볼 수 있는 책자이다. 문화원뿐 아니라 작지만 관내 문화예술단체-사진가협회, 미술인 협회, 문학인 협회 등 회원들 작품을 함께 지면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2022 동대문문화'는 동대문문화원 부설 지역학연구소의 세미나 소식과 지역학에 대한 소중한 글들도 함께 했다.

특히 사진으로 보는 2022 동대문문화원 지역학 기획특집 동대문문화원 기고문 동대문문인협회 회원전 동대문구 문예공모전 지상전 2022 언론에 비친 동대문문화원 2022년도 동대문문화원 사업실적 동대문문화원 임원현황 동대문문화원 운영위원 현황 편집 후기와 커버스토리 등이 게재돼 있다.

한편 동대문문화원 윤종일 원장은 "올 한 해 동대문문화원 사업의 총정리하는 '동대문문화'지를 발간해 동대문문화원 사업의 대미를 장식하게 됐다""동대문문화원은 코로나19와 같은 무서운 일이 생기는 한이 있어도 인간의 의지만큼은 침범하지 못하리라는 확신을 가지고 우리에게 주어진 책무를 묵묵히 수행해 나갈 것이다. 언제나 함께해 주신다면 더욱 용기백배하여 동대문구 문화의 꽃을 피우는데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