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육성회·서울관광재단, 장학금 전달
상태바
한국청소년육성회·서울관광재단, 장학금 전달
  • 동대문신문
  • 승인 2023.01.04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정고시 준비 등 학교 복귀 위한 학업 지원

()한국청소년육성회(총재 허준영)와 서울관광재단(대표 길기연)은 구랍 26일 오후 2시 시립서울청소년센터에서 모범 청소년 25명에 대한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청소년육성회 허준영 총재, 이경순 사무총장, 박광환 이사, 홍영화 이사, 강권원 이사, 김서연 전문위원(배우), 김규범·이명우 본부장, 서울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유혜진 소장, 최정인 부장, 서울관광재단 길기연 대표, 탁정삼 경영본부장, 이준호 관광콘텐츠 팀장, 권혁빈 스마트 팀장, 장대준 인재경영 팀장, 아츠로 엔터테인먼트 조광연 매니저, 장학금 수여대상자 25, 구립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상담사, 학부모 등 80여 명이 참석했다.

허준영 총재는 이들 모범 청소년들에게 표창장 및 상품권을 수여했고, 한국청소년육성회 임원들은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또한 길기연 서울관광재단 대표는 이들 모범 청소년들에게 표창장 및 장학증서를 전달했고, 이들 모범 청소년들이 학업을 지속할 수 있도록 장학금과 상품권을 전달하는 등 모범 청소년 25명에게 2,5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아울러 허준영 총재는 인사말에서 "청소년기는 인생을 준비하는 시기이므로, 준비를 열심히 하게 되면 기회를 얻고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다""여러분들이 열심히 노력하여 자신의 꿈을 이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길기연 서울관광재단 대표는 "공부뿐만 아니라 운동, 연기 등 어떤 분야던지 열심히 노력하여 자신의 뛰어난 재능을 개발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면서 "열심히 공부하여 서울관광재단에서 다시 만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장학금 지원대상자는 25개 서울지역 구립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검정고시 준비 등 학교복귀를 위해 학업을 지원하는 모범 청소년을 추천하여 선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