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현대어린이집, 성금성품 기탁
상태바
이문현대어린이집, 성금성품 기탁
  • 동대문신문
  • 승인 2023.01.16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려운 이웃 배려마음으로 이문2동에 전달

이문현대어린이집(원장 김혜숙)은 어린이들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 배려하는 마음을 배울 수 있도록 지난해 11월 바자회 행사를 통하여 얻은 수익금 798,100원과 백미 20kg 2포를 4일 이문2동 주민센터에 기부하였다. 또한 현재 이문2동 희망복지위원으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는 김혜숙 원장은 성금 30만원을 희망복지기금으로 기탁했다.

앞서 이문현대어린이집은 원아들이 아껴 쓰고 저축하는 습관을 키우며 나눔을 실천하는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자랐으면 하는 뜻에서 지속적으로 사랑의 저금통 모으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후 매년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기탁을 하며 이웃돕기에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올해는 직접 바자회를 개최해 아이들과 함께 행사를 진행하며 아이들의 정성 어린 마음과 지역주민의 정성을 모아 따뜻한 겨울나기에 참여했다.

아울러 이문현대어린이집 김혜숙 원장은 어린이집 원아들이 나눔을 직접 경험하면서 작은 도움이 모여 큰 사랑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스스로 느낄 수 있는 뜻깊은 경험이 되었을 것이라며 이 나눔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문2동 손승현 동장은 아이들에게 나눔의 소중함을 가르쳐 주신 원장님과 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 우리 동 저소득층 가정에 이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이 아이들이 어른이 돼서는 나눔을 실천하는 따뜻한 어른으로 자랄 것이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