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디마켓, 건강보조식품 기탁
상태바
케이디마켓, 건강보조식품 기탁
  • 동대문신문
  • 승인 2023.01.17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위해 1,050만원 상당 500세트 전달
이필형 구청장(오른쪽)과 서형원 ㈜케이디마켓 회장(왼쪽)의 기념 촬영 모습.
이필형 구청장(오른쪽)과 서형원 ㈜케이디마켓 회장(왼쪽)의 기념 촬영 모습.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지난 10일 오전 10케이디마켓(대표 최영수)이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을 위해 건강보조식품 500세트(환가액 1,05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탁식은 구청 5층 구청장접견실에서 이필형 구청장과 케이디마켓 서형원 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기탁은 지난 추석에 이어 두 번째다. 성품은 지난번과 동일하게 경동시장의 대표 상품인 홍삼정과 흑도라지배 스틱으로, 250세트씩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한 성품은 관내 저소득층과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아울러 서형원 케이디마켓 회장은 "어려운 이웃이 추운 겨울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경동시장 상인들의 마음을 모아 성품을 기탁했다. 소외된 이웃 없이 모두가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기탁 소감을 전했다.

이에 물품을 전달받든 이필형 구청장은 "요즘처럼 어려운 시기에 주변의 이웃을 위해 마음을 내어주신 케이디마켓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와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꼭 필요한 곳으로 성품을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