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민병원, 프로골퍼 이정은5 선수 공식후원 재계약
상태바
부민병원, 프로골퍼 이정은5 선수 공식후원 재계약
  • 강서양천신문사 강혜미 기자
  • 승인 2023.01.18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부민병원’ 소속으로 국내외 골프투어 출전
이정은5 선수(왼쪽에서 두 번째)와 정훈재 서울부민병원장(왼쪽에서 세 번째)이 공식후원 재계약 조인식을 진행하고 있다.
이정은5 선수(왼쪽에서 두 번째)와 정훈재 서울부민병원장(왼쪽에서 세 번째)이 공식후원 재계약 조인식을 진행하고 있다.

 

인당의료재단 부민병원이 지난 9일 서울부민병원 대회의실에서 프로골프선수 이정은5와 공식 후원 재계약을 위한 조인식을 가졌다. 

이정은5 선수는 KLPGA에서 메이저 대회를 포함한 총 5회의 우승을 했다. 2015년 미국여자프로골프(LPGA)에 입회해 2017년 볼빅 챔피언십 3위, 2021년 LPGA 투어 캄비아 포틀랜드 클래식에서 2위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실력을 이어가고 있다. 

그는 이번 재계약으로 올해 12월까지 부민병원 소속 골프선수로 활약하며, 계약기간 동안 국내외 각종 공식경기 출전 및 모든 선수활동에 ‘부민병원’ 브랜드를 사용하게 된다. 

이정은5 선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관절·척추 병원인 부민병원과 다시 함께하게 돼 영광”이라며 “무엇보다 건강하게 선수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후원을 해주고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더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정훈재 서울부민병원장은 “아낌없는 지원으로 이정은5 선수가 더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앞으로 다양한 분야의 유소년 선수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후원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부민병원은 ▲한국야구선수협회 공식지정병원 ▲스포츠닥터스 의료지원 협약 ▲WBC 선수단 의료 지원 등 스포츠 산업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해 오고 있으며, 최근에는 스포츠재활센터 강화, 골프 통증 클리닉 등 스포츠 의학에도 중점을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