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화시대를 이끌어 가는 기수로서 사회가 나가야 할 방향을 올바로 제시하길"
상태바
"지방화시대를 이끌어 가는 기수로서 사회가 나가야 할 방향을 올바로 제시하길"
  • 관악신문 금정아 기자
  • 승인 2016.11.15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길용환/관악구의회 의장
길용환/관악구의회 의장

관악구의회를 대표해서 (사)한국지역신문협회 서울시협의회의 인터넷종합신문인 서울로컬뉴스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현대의 정보화 사회가 하루가 다르게 발전함에 따라 대중매체들도 급격하게 발전하게 되었으며 이들이 정책에 미치는 영향은 매우 강력해지고 있습니다.

서울로컬뉴스가 지방화시대를 이끌어 가는 기수로서 사회가 나가야 할 방향을 올바로 제시하고, 시민의식이 선진화될 수 있는 사회분위기 조성과 사회문제를 정책화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기를 기대합니다.

우리 구의회도 다양해진 행정수요의 증가와 더불어 한층 높아진 의회의 역할에 대한 구민의 관심과 욕구에 부응하고자 알차고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지역현안의 문제해결과 구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주민들에게 신뢰받고 사랑받는 의회가 되기 위해서 소통과 협치를 통한 합리적인 의회운영을 하겠으며, 수준 높은 의회가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정책을 연구하고 발전적인 대안을 제시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울로컬뉴스가 앞으로 귀와 눈을 크게 열고 떠 우리구가 변모해 가는 모습들을 지켜봐 주시고, 독자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초점을 맞추어 지방자치의 발전 방향을 제시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서울로컬뉴스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정보화·지방화시대의 미래를 밝히는 등불이 되어 모든 사람들이 아끼고 사랑하는 정론지로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