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밝게 비추는 등불 역할 기대"
상태바
"세상을 밝게 비추는 등불 역할 기대"
  • 동북일보 안인철 기자
  • 승인 2016.11.15 2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근옥/도봉구의회 의장
이 근 옥/도봉구의회 의장

지역주민에게 주요 뉴스와 유익한 생활 정보를 신속하고 공정하게 전달하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을 아끼지 않으시는 한국지역신문협회 서울협의회의 인터넷종합신문 <서울로컬뉴스>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늘날 언론은 국민의 알 권리 충족과 민주적 여론 형성에 기여하면서 사회발전의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언론이 공정하고 객관적인 시각에서 진실을 보도하고 사회의 부조리를 비판함으로써 우리 사회가 건강해진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서울로컬뉴스>야말로 시민의 눈과 귀가 되어 세상을 밝게 비추는 등불의 역할을 하며, 독자의 알 권리 충족과 권익 향상에 큰 힘이 되어주시길 기대합니다.

성숙한 지방자치 시대를 맞이하여 도봉구 의회 또한 열린 의회, 실천하는 의회를 추구하며 밝고 건강한 도봉구의 미래를 위하여 <서울로컬뉴스>와 발맞춰 힘차게 전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도봉구의회가 모든 세대와 교감하고 화합하여 참다운 지방자치의 꽃을 피우고 도봉구 발전에 주춧돌이 될 수 있도록 <서울로컬뉴스>의 성원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서울로컬뉴스>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도봉 구석구석의 유익한 소식을 구민에게 전하는 역할을 통해 구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서울로컬뉴스>가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