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자치발전과 참언론 문화형성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
상태바
"지방자치발전과 참언론 문화형성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6.11.15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호진/서대문구의회 의장
김호진/서대문구의회 의장

우리 서울시 주민에게 따뜻한 정과 알찬 정보를 전하는 서울로컬 뉴스가 지역언론의 새로운 장을 열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소중한 뜻을 모아주신 이원주 발행인을 비롯한 서울로컬 뉴스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잘 아시다시피 현대인들은 정보의 홍수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의 발달로 속보성은 높아지고 있으나 정보의 취사선택은 갈수록 어려워지는 그야말로 지식정보의 혼돈시대라고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이처럼 급변하는 생활 환경에 부응하면서 정론직필을 실천해 나가는 언론이야말로 이 시대가 바라는 진정한 언론이라고 할 수 있으며 그 중심에 서울로컬뉴스가 당당히 자리매김해 나가기를 기대합니다.

지방화의 다양한 이슈와 공동체에 대한 주민의 관심이 증대되는 가운데 지역사회의 커뮤니케이션의 통로로써 지역주민의 의사를 대변하고, 시민간의 다양한 의견교환이 이루어지도록 신속한 취재와 전달로 지역사회의 애향심과 자긍심을 고취시키는데 역할을 다 해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아울러 공명정대한 보도로 지방자치발전과 참언론 문화형성에 굳건히 자리잡아 지역발전과 시민의 이익을 담당함은 물론 지역 주민을 대변하는 귀중한 소임을 충실히 매진하여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다시한번 서울로컬뉴스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지역민에게 풍부한 정보와 따뜻하고 가치있는 뉴스를 제공하는 보고로 자리잡고 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번영이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