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시장 상인회, 제3대 김영백 회장 취임식 개최
상태바
경동시장 상인회, 제3대 김영백 회장 취임식 개최
  • 동대문신문
  • 승인 2023.03.29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상 회원들과 소통하고 함께하는 상인회장 될 터"
김영백 회장(왼쪽 6번째) 및 회원이 기념 촬영하는 모습.
김영백 회장(왼쪽 6번째) 및 회원이 기념 촬영하는 모습.

경동시장 상인회는 23일 이천농장 연회장에서 제3차 정기총회 및 김영백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 및 취임식에는 제1개회선언 국민의례 ·외빈 소개 시상식(모범상인회원 표창) 회장 인사말 및 축사 등에 이어 제2(정기총회) 성원보고 감사보고(결산보고) 2023년 사업계획의 건 정관 개정의 건 신 집행부 인사 폐회선언 등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이필형 구청장, 이태인 의장, 김경진 국민의힘 당협위원장, 이병윤 시의원, 손세영·한지엽 구의원, 최영수 KD마켓 대표, 추귀성 서울시상인연합회장, 정의근 동대문구 상인연합회장, 김월진 서울약령시협회장, 임기순 청량리종합도매시장 상인회장, 유완희 청량리종합시장 상인회장, 정혜 광성상가 상인회장, 이재덕 청량리농수산물시장 상인회장, 동영화 청량리청과물시장 상인회장 등 내빈과 경동시장 상인회원 등이 참석했다.

더불어 이날 김영백 회장은 취임 인사를 통해 "경동시장은 코로나19로 매우 힘든 시간을 보내는 중에도 여러 가지 사업에 선정되고 경동시장의 발전을 위한 크고 작은 일들을 추진해 왔다. 2019년 시설 현대화 사업을 시작으로 청년몰 사업, 아케이드 사업과 스타벅스, 금성전파사, 소방설비를 완비한 안전시설뿐 아니라 현재 노후전선 교체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우리 삶의 터전인 경동시장이 대외적으로 지금보다 더 발전하고 인정받으며 개선되기 위해 추진된 것들이다. 한결같은 마음으로 회장과 임원들은 경동시장의 미래를 잘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앞으로 아낌없는 관심과 애정을 쏟아 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항상 회원들과 소통하고 함께하는 상인회장이 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경동시장 발전을 위해 노력한 이들 시상에는 구청장 표창 왕성인삼 김준희·용화상회 박혁용·고서연인삼 서정예 국회의원 표창 한양물산 신배균·경동식당 김영극·영산포수산 김영국 서울시의회 의장상 흥성폐백 이상미·성호연근 이강자·인삼상가 총무 김종근 구의회 의장상 청년한식 전훈·청산제과 이지은·봉차우 정봉우 등 각각 수상했다.

한편 김영백 회장은 지난 202111월 회장 직무대행을 맡아 상인회를 이끌었으며, 지난해 11월 정식 회장으로 임명됐지만 코로나19로 취임식을 진행하지 못한 채 경동시장 상인회를 이끌어 왔다. 3대 김영백 회장의 임기는 3년으로 오는 202512월까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