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사랑을 잇다! “푸드뱅크 봉사활동 실시”
상태바
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사랑을 잇다! “푸드뱅크 봉사활동 실시”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3.06.07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본부장 이미화, 이하 건협서울동부)는 지난 5월 26일(금), 서울잇다푸드뱅크를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서울잇다푸드뱅크는 식품 및 생활용품을 취약계층에게 지원하는 복지서비스를 지원하는 기관으로 지역사회 복지공동체를 구축하는 나눔활동을 하고 있다. 건협서울동부 직원들과 건협사랑어머니봉사단원은 지역사회에 사랑의 사랑의 나눔을 동참하였다.

건협서울동부의 어머니봉사단 및 직원들은 후원받은 이들인 긴급지원대상자들에게 행복을 전하는 편지를 작성하고, 필요한 생필품을 포장하는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어머니봉사단원은 “여러 봉사활동을 많이 진행하였지만, 필요한 이들에게 공정하고 투명하게 식품 및 생필품이 전달되는 과정을 본 적이 없어 매우 뜻깊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후원이 이루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게 이미화 본부장은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와 희망이 전해지길 바란다. 앞으로도 건협 서울동부는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과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는 건강검진 전문기관으로 정부에서 보건 의료정책상 필요로 하는 각종 위탁사업 및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시행하고 있다.

< 자료제공 :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건강검진센터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