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청소년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개최
상태바
동대문구, 청소년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개최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7.08.31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경희대…지휘자 김정기, 뮤지컬배우 이예은·정욱진 특별출연

우리들이 들려주는 음악이야기…클래식·뮤지컬 넘나드는 풍성한 음악회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9월 2일 저녁 7시 30분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제9회 동대문구립 청소년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우리들이 들려주는 음악 이야기’를 개최한다.

동대문구립 청소년 오케스트라는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한 청소년들로 구성됐다. 찾아가는 음악회 및 정기연주회를 통해 구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는 김정기 지휘자와 초·중·고생 단원 98명, 객원 12명 등 총 110여명이 참여한다.

연주회는 베르디 오페라 ‘운명의 힘(La forza del destino) 서곡’ 과 드보르작의 ‘슬라브무곡(Slovanske Tance Op.46, Op.72)’으로 시작한다.

또한 스메타나 교향시 나의 조국 중 ‘Moldau(몰다우)’, 보로딘 오페라 ‘이고르공(Prince Igor) – Polovtsian Dances’, ‘Beauty and the beast’ 등 오페라에서 뮤지컬까지 수준 높고 다채로운 연주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공연은 요즘 주목받고 있는 뮤지컬 배우인 이예은, 정욱진이 특별출연해 ‘지금 이 순간(지킬 앤 하이드)’, ‘On My Own(레미제라블)’, ‘A whole new world(알라딘)’ 등 대중에게 친숙하고 아름다운 뮤지컬 곡을 선사하여 관객들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한다.

정통 클래식과 친숙한 뮤지컬 넘버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음악회로 진행될 이번 공연은 누구나 예약 없이 관람할 수 있으며, 전석 무료이다. 공연에 대한 문의는 동대문구청 문화체육과(☏2127-4159)로 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가을의 초입, 오케스트라가 선보이는 아름다운 음악 선율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담아가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문화예술을 통해 서로 화합하는 자리가 만들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