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문화원, 2023년 4/4분기 임원회의 개최
상태바
관악문화원, 2023년 4/4분기 임원회의 개최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3.12.08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4분기 주요 문화원 소식 보고 및 안건 처리
4/4분기 임원회의가 진행되고 있다
4/4분기 임원회의가 진행되고 있다

관악문화원(원장 진진형)은 지난 1124일 오전 11시 관악문화재단 1층 다목적실에서 2023년도 4/4분기 임원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진진형 문화원장을 비롯 김윤철 명예원장, 부원장, 고문, 감사, 자문위원, 이사,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이날 회의는 진진형 문화원장의 개회선언, 국민의례, 내빈소개, 이사회 성원보고, 진진형 원장의 인사말에 이어서 1부 임원회의는 강감찬장군 추모제향 29회 관악전국휘호대회 서울문화원 엑스포 참가 관악문화원 문화탐방 36회 관악문화예술인전 등 주요 사업 실적 보고가 있은 후 의안 처리에 들어가 20호 인헌문학 출판기념식 및 시낭송회 개최의 건, 2023 관악문화폐스티벌 개최의 건 임원선임의 건 임원선임관리위원회 구성의 건 등을 논의 의결했다.

진진형 문화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날씨도 춥고 교통도 불편한데 참석해 주신 임원 여러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제가 관악문화원장을 맡은 지도 벌써 4년이 다 되어가고 있어 오늘 마지막 임원회의를 개최하게 되었는데, 그동안 여러모로 협조해 주신 임원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린다면서 오늘 안건 중 임기가 만료되는 원장의 자리에 관련하여 궁금증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이에 대해서 많은 의견을 나눠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회의를 통해 제1호 안건 20호 인헌문학 출판기념식 및 시낭송회 개최의 건은 1128일 오후 4시 관악문화재단 1층 다목적강의실에서 임원 및, 회원 수강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키로 하였으며, 2호 안건 2023 관악문화폐스티벌 개최의 건은 오는 1214일 오후 2시 관악문화원 2층 관악아트홀에서 개최키로 하였다.

3호 안건 임원선임의 건은 관악문화원의 발전과 원활한 운영을 위해 이사에 김강산 세화종합관리 회장, 정동칠 현 관악문화예술인협회 부회장 겸 사진작가관악구지부장, 현미경 민주평통 자문회의 관악구 간사, 이영숙 서원동청소년지도자협의회장 등을 신임임원으로 선임하기로 의결했다.

4호 안건 임원선임관리위원회 구성의 건은 관악문화원장의 임기가 내년 2월에 만료됨에 따라 관악문화원 진진형 원장을 비롯 임옥수·배원기·신승자 부원장 등 4명이 차기 관악문화원장 자리에 뜻을 두고 있어 문화원장 선거를 위한 선거관리위원회를 구성하고 위원 9명을 선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