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세계평화언론대상 지방의회의정활동부문 대상 수상
상태바
2017 세계평화언론대상 지방의회의정활동부문 대상 수상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7.09.19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규영 부의장(더불어민주당·구로2)

조규영 부의장(더불어민주당·구로2)이 9월 16일,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개최된 2017 세계평화언론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의회의정활동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나눔뉴스와 한국언론기자협회, (사)한국언론사 협회, 대한민국 나눔클럽이 주최하는 2017 세계평화언론대상은 지구촌 세계평화와 문화예술교류 발전 및 한반도평화에 기여한 공로자 및 단체와 기업을 격려하기 위한 자리이다.

조 부의장은 서울특별시 의원으로서 서울시민의 보편적 복지향상에 기여한 점, 서울특별시의회 부의장으로서 여성정치인의 정치참여와 저변확대에 기여한 점, 한일여성의원 간담회, 광역여성의원 간담회, 지역여성리더 신년회 개최로 한일여성의원간 교류 확대, 광역여성의원과 지역여성리더간 유대강화 및 협력증진에 기여한 바를 인정받았으며 서울시 여성기업인의 지원확대방안을 통한 여성기업인들의 판로개척과 일자리 창출에 공헌한 바를 인정받아 지방의회의정활동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한편 이날시상식에서는 양승조 국회보건복지위원장, 심재권 국회외교통일위원장, 최종옥 나눔뉴스 회장, 우원식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인사가 참석하였으며 개회를 시작으로 내빈축사, 축하공연, 세계평화언론대상 시상,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